야광 스티커 : 바다동물 야광 스티커
키움터 편집부 지음 / 키움터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서평/키움

/ 야광스티커 바다동물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유아서평 정말 오랜만에 해보네요

아이들 책 참 많이 읽어주고 싶은데

바쁘다는 핑계로 잘 못해주고 있어 미안한 마음인데요

오랜만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야광스티커

키움에서 나왔더라고요

 

 

키움 야광스티커 바다동물


아이들 스티커하면 정말 좋아하지요

그런데 거기에 야광까지 있다니

정말 아이들 최애템이 아닐 수 없지요


깊고 푸른 바다에~~!!

노래가 절로 생각이 나네요 ㅎㅎ

바닷속에 사는

바다동물을 야광스티커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스키커를 선물해주고 싶지요

 

 

야광스티커는 빛을 먼저 쬐어 줘야

더 밝게 빈나더라고요

평소에 집 벽에 스티거 붙이는거

안된다고 하는데 이건 잘 떨어져서

걱정없이 아이들 붙이고 싶은곳에 마음놓고 붙이게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야광스티커와

색칠놀이 그림도 3장 들어있어요

바다동물뿐 아니라 공룡이였어도 너무 인기 좋았을듯해요

다른 버젼도 더 많이 만들어주길요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되어있네요

방법은 간단하지요 ㅎㅎ

네네 그냥 붙이기만 하면 되지요 ㅎㅎ

불을 끄면 반짝 반짝

어서어서 야광스티커 바다동물 빛나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바다동물 색칠놀이도 들어있어

아이들 정말 좋아해요

그림도 크고 작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아이들 집중해서 색칠놀이 하기에도 좋지요

 

 

 


키움 야광스티커 바다동물

바다의 사냥꾼 무시무시한 상어부터

귀여운 돌고래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바동물 야광스티커가 가득 들어있네요

 

 

 

 

거북이, 상어, 고래, 돌고래, 오징어 등

야광스티커가 무려 62개나 들어있어요


폭신폭신 쿠션 재질로

벽에 붙였다가도 쉽게 떼어지니

벽지 상할 걱정하나 없답니다

 

 

 


말랑말랑 폭신함으로 아이들

안전하세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내 맘대로 붙였다 떼였다 하다보면

아이들 소근육 발달은 물론

눈과 손의 협응력에도 참 좋은 야광스티커라지요

 

 

아이가 자는 방 한쪽 벽에

키움 야광스티커 바다동물을 열심히 붙이고 있어요

바다동물을 보자마자

얼마나 신나하는지 ㅎㅎ

어디에다 붙일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자리잡고서 신나게 붙이네요

폭신하면서도 약간 도톰한 재질이라

비닐에서 스티커 띄기에도

아이들이 수월해서 좋아요

엄마가 도와주지 않아도

혼자서 척척 잘하네요

어느새 벽면 한쪽에 

귀여운 바다 동물 스티커가 붙여져있네요

아직 다 붙이진 않았어요

한곳에 몰아수 붙이니 더 귀여운걸요

게다가 안전인증 제품으로

우리아이들 안전하게 만지고 놀 수 있어 더 좋네요

 

 

 

 

 

큼지막한 바다동물 색칠놀이 중이에요

바다동물을 색연필로 알록달록

색칠해보아요

평소에도 색칠놀이 좋아하는데

바다동물이라 더 신이났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다동물

폭신폭신한 쿠션 재질 스티커로

쉽게 떼고 붙이는 야광스티커

키움 야광스티커 바다동물

다음에는 공룡도 만나보고 싶네요

공룡 좋아하는 두 아이들 선물로 미리 준비할까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