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구스 식판 유아 반찬 140 - 편식 걱정 없이 잘 먹는 우리 아이 식판 반찬 Stylish Cooking 19
김민정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밍구'스 식판 유아반찬 140

 우리아이 반찬걱정 끝 !!







3살 5살을 키우고 있는 육아맘인

홍이댁은 요리솜씨도 없어서

매일매일

우리 아이들 반찬걱정이지요

유아반찬 책을 좀 사서

해볼까 하다가도

 이내 또 잊어버리고

 잊어버리고

이번 기회에 밍구'스 식판 유아반찬 140 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밍구'스 식판 유아반찬 140

 저자/ 김민정 (밍구)


이 책이 유아식판 두번째 책이라고 하네요

첫 번째 책에 미처 못실은

영양만점

인기만점 식판 반찬 레시피가 들어있어요












 



1권은 레시피가 136개

2권은 레시피가 무려 140개나 된다지요

와 밍구'스 식판 책 2권만 있으면

유아식판 유아반찬

최대 레시피가 되겠어요

아이들반찬 걱정없겠네요













 



밍구'스 식판 유아반찬 140

3만 엄마가 선택한 유아식 베스트셀러 !!

1권인 밍구스 식판

유아반찬편도 구입해서 정독해보고 싶어지네요














 



엄마가 열심히 노력해서

만들어준 유아반찬을

아이들은 맛없다고 안먹는다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말한다지요

그럴때 엄마는 좌절모드 ㅠㅠ

제가 매번 그래요

그래서 유아식판책이 절실했는데

 이렇게 만나보게 되었네요














 




유아식판책 두께는 이 정되 되구요

요리책을 잘 접해보지는 못했지만

두께가 너무 두껍지 않고 딱 적당하네요 ㅎ















 



저자 밍구스님 글씨체가

너무 정겹다지요 ㅎㅎ

사랑스런 우리아이들

건강하고 튼튼하게만 자라준다면

정말 바랄것이 없지요

그래서 엄마들이 아이들 유아식판에

신경을 더 많이 쓰는거구요













 



요리를 전혀 못하는 요리초보맘도

밍구의 베이직 레슨만 보면

맛있는 반찬을 뚝뚝 만들어 낼수 있다지요

저도 요리슈퍼맘이 되보고싶네요













 




저도 아이들 집에서 식사할때는

유아식판에 음식을 담아주는데요

그래야 아이들도 반찬 종류를

그래도 한번씩은 다 먹어보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우리아이 식판에 담긴

영양소 가득한 채소들은

입에 대지도 않지요













 



편식하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레시피가 나와있어서 좋아요

고기반찬도 매번

해주는것만 해주게 되는데

이번 기회에 우리아이들 색다른 고기반찬

많이 해주고싶네요













 



제가 어려워하는 국물요리도

따로 나와있네요

매번 미역국 오뎅국만

주구장창 만들어줬는데

이제 다양한 국요리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아이들 반찬없을때

한그릇요리도 많이 해주시지요

주말마다 볶음밥으로

때우는 홍이댁에게

너무나도 알차고 꼭 필요한 레시피라지요














 




요리 초보 엄마들에게

제일 어렵게 느껴지는 계량하는 법 ㅎ

저희 친정엄마도 알려주실때

한소끔 적당히 넣으라고

하실때면

그 정확한 양이 어느정도인지 어렵더라구요

저울없이 쉽게 계랑하는 법을 알려주네요















 



우리아이 식단 걱정 한번에

해결해주는

만능 4주식단까지 !!

밍구스 140가지 영양 만점 레시피 솔루션 !!















 




채소, 해산물, 고기등

재료별로 유아 반찬 레시피들이

가득가득하네요

















 



반찬 가짓수가 많으니

유아식판 구성해주기가 쉽네요

레시피도 간단하고 쉽게 설명되어있어

사진만 보면 다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기게 해주구요 ㅎ














 



밍구'스 식판 유아반찬 140

재료손질법도 자세하고 나와있구요

풍성한 요리는물론

엄마아빠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레시피가

담겨있어 실용점 만점이네요













 



오 저 이거 우엉조림도

도전해보려구요

우엉이나 연근 좋아해서

매번 조림을 반찬가게에서 조금씩

사다먹고는 했거든요












 



어렵지 않은 재료로

국,탕,찌개요리 까지

보기좋게만 만든것이 아닌

실전에서 100%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로

너무 마음에 드는 유아식판책이랍니다
















우리 아이 식판에 뭘 담아줄까 ?

왜 엄마가 만들어준 반찬은

맛없다고 안먹을까?


반찬걱정, 편식걱정 !!

매일매일 우리 아이 유아식판 걱정으로

한숨이 늘어가는 요즘

단비같은 유아식판책을 만났네요


이제부터 매일매일

유아반찬 한가지씩 만들어보려구요

우리 아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맛있는 엄마표 반찬

도전해볼께요 !!!!!!




















moon_and_james-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