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걸음! 소원우리숲그림책 1
박종진 지음, 송선옥 그림 / 소원나무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서평

소원나무

아이스크림 걸음

아이스크림만큼 좋은책

 

 

 

어릴적 먹었던 추억의

아이스크림 그림들이 반갑다지요

아이스크림 걸음 이야기책은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져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아이스크림걸음 책을 펼치자

책 페이지 가득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그려져있네요

아이들이 보자마자

아이스크림만큼

책을 좋아할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형아가 동생을 어린이집에서

집으로 데리고 가는과정인데요

형아는 이제 곧 만화할 시간이라

마음이 급하다지요

그런데 동생은 느릿느릿

달팽이걸음으로 천천히 주변상황 다 상관하면서

따라오지도 않고 있으니

형아 마음은 답답하지요 ㅋ

 

형아는 동생을 데리고

빨리 집에가기위해 멋진 생각을 해낸다지요

아이들의 다양한 발걸음으로

재미있게 이름을 만들어

뛰어가기도하고

종종가기도하고

아이들의 상상력이 참 대단하지요

 

집에 거의 다 도착했을때

이제 문에 들어가기만하면 되는데

동생이 잠시 멈춘다지요

그러면서 형아에게

집으로 들어갈때는

아이스크림 걸음 이라고 말하네요

 

 

아이스크림 걸음은 뛰는 걸음 ㅎㅎ

아이스크림을 먹기위해 신나게 달린다지요

아 진짜 너무 귀엽네요

아이들의 마음을 어찌이렇게 잘 담아서

아이들발걸음으로 표현했을까요

 

아이스크림 걸음

엄마 아이스크림 걸음이 뭐야 라고

물어보자 엄마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엄청 빨리 달리는 걸음이라고 말해주었더니

자기도 아이스크림 걸을 하겠다고 하네요 ㅎ

 

소원나무 아이스크림 걸음

아이와 함께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올 여름 제일 많이 읽어주게될 책 같아요

아이스크림만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걸음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책을 읽으면서 다양한

아이들 발걸음도 따라해볼 수 있고

더 즐거움을 준다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