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쪽쪽 비룡소 창작그림책 63
정성훈 지음 / 비룡소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번더 쪽쪽

정성훈작가님 그림책이네요

그림이 너무나도 따스하고 예뻐요

 

어흥사자도 어쩜 이리 귀엽게

표현했을까요

전혀 무섭지않네요 ㅎ

동양적인느끼도 있는것 같은 그림과 색체네요

 

 

사자가 쫒아와서 도망가던

토끼는 막다른 곳에 도착하고 당황하고있지요

 

 

 

어흥 하고 사자가 토끼한테 달려드는데

아 이제 토끼는 어떻게 될까요

그나저나 사자가 어흥하는 모습도

무섭다기보다는

귀엽네요

 

 

 

어쩜이리도 귀여운 발상이 나와

한번더 쪽쪽

동화책이 만들어졌을까요

사자와 토끼가

뽀뽀하는걸 보고

햇님과 달님도 뽀뽀 !!

 

 

숲속 친구들도

하나씩 뽀뽀를 해요

이 페이지는 아이가 다양한 동물들을

찾을 수 있어서

더 재미있어해요

 

 

첫째 아이 특히

뽀뽀해주는거 진짜 비싸요 ㅎ

할머니 할아버지댁에 가서도

뽀뽀해드리면 정말 좋아하실텐데

비싸게 굴고 안해드리네요

 

아이들에게

한번 더 쪽쪽

책을 읽어주니까

왜 뽀뽀를 해 라고 물어보니

저는 왜냐면

서로서로 사랑하니까 라고 말해주었어요

한번더 쪽쪽

아이들 더 크면

뽀뽀 안해주기전에

많이많이 읽어주고

이렇게라도 엄마는 아들들한테 뽀뽀받고싶네요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