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물놀이 두들북 : 에듀 (스프링) 로보카폴리 물놀이 두들북
로이비쥬얼 지음 / 로이북스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물놀이북에 들어있는 물펜에 물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몸체를 돌려서 연 다음 물을 넣어줘야 해요  
첨엔 안 열려서 왜그런가 했더니 다른 방향으로 열고 있었네요^^;;  
맨 뒷 페이지 보면 사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맨 첫 페이지엔 로보카 폴리 친구들을 탈 것의 종류에 맞게 연결하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몇 번씩 해봐도 이건 색이 나오질 않네요  
바르게 연결하면 선이 표시될 거라 생각했는데요 

폴리, 엠버, 로이, 헬리~~ 
로보카 폴리 주인공들을 물펜으로 슥슥 그리니 색이 선명하게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아이가 신나하네요~ 
우리 아인 6살이라 사실 좀 쉽게 느껴지는데 좀 더 어린  친구들이 하면 더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그 밖에도 과일, 동물, 색깔, 수세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요거 아주 물건이네요~놀이도 하고 공부도 되고요~ 

동물들이 색을 입히니 넘 귀엽더라구요 
마르면 다시 반복해서 활동이 가능하고 
물놀이지만 주변 더러워질 걱정없고  
책 가격보니 그리 비싸지도 않아 어디 키카가서 노는 것 보다 더운 여름엔 집에서 물놀이두들북 가지고 노는 게 더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모처럼 시간 떼우며 잼나게 놀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