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100배 좋아지는 어메이징 미로 찾기 : 신화와 괴물 - 사고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똑똑한 두뇌 트레이닝 머리가 100배 좋아지는 어메이징 미로 찾기
조 워스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랑 시간 떼우기 넘나 좋은 책 중 하나는 
바로 미로찾기죠!!
근데 이번엔 색다른 책이에요
신화나 전설에 나오는 괴물들을 주제로 한 
미로찾기에요~
아이가 평소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괴물들에 푹 빠져서 당근 좋아할 줄 알았지만 완전 대성공이에요^^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저승세계를 지키는 머리 셋달린 케르베로스도 있네요
이걸 젤 먼저 했는데 실패 했어요~
책 페이지마다 우측 상단에 보믄 별점으로 난이도가 표시되어 있거든요 
요건 4개라 다소 어려운 단계에 속해요
애써 위로해 보고 첫페이지로 가서 1단계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1단계는 비교적 쉽더라구요
미국전설에 나오는 요정 웜퍼지?라는데 첨 봣어요
그래도 난이도는 쉬운 편이라 곧잘 해내네요^^
요새 아이가 성취욕이 다소 강해져 어려우면 짜증을 내요ㅜ 이럴 땐 조금 쉬운 걸로 시도하게 해서 성공하면 기분이 다시 살아나요ㅋㅋ
전 스벅에서 다크카라멜 푸라푸치노에 자바칩 토핑 넣어서 테이크 아웃 해와서 느긋하게 커피 즐기며 아이와 미로찾기 했는데 시간도 잘 가고 모처럼 즐거웠네요


 

#도치맘 #도치까페 #미로찾기 #신화와괴물 
#두뇌트레이닝 #사고력과집중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