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은 치과에서 만들어진다
이진민 지음 / 쌤앤파커스 / 201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쌤앤파커스] 예뻐지고 싶다면 치과에 가라! 미인은 치과에서 만들어진다! 

[쌤앤파커스] 예뻐지고 싶다면 치과에 가라! 미인은 치과에서 만들어진다! 

 [쌤앤파커스] 예뻐지고 싶다면 치과에 가라! 미인은 치과에서 만들어진다! 

 

 

 

 

 

 

 

 

안녕하세요 :> 리뷰블로거 지얀입니다!! 저 이번에는 진짜 리뷰로 왔어요 유휴 (...아무도 반기지 않는다?!)

 

쨌든 이번에는 책을 하나 소개해드릴건데요, 바로 치과, 이에 관한 책이에요!

 

혹시 교정하는 분 계신가요? 저 교정하고 있는데... 저에게 도움이 될만한 책인것같아서 꼭 읽어보고 싶었던거에요!

 

 

 

 

 

 

 

 

 

 

저자인 이진민씨는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하시고 석사, 박사학위를 받으신 분이라고해요 (...대단하다...)

 

아름다운 얼굴과 입모양, 정확한 발음 등에 관해 꾸준한연구를 한 분이라 이 책에도 그런 내용이 많을것같아요!

 

제가 원래도 발음이 약간 흐릿했고, 교정을 하다보니 더 안좋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 관심이 가는것같아요 +_+

 

 

 

 

 

 

 

 

미인은 치과에서 만들어진다 / 15000\ / 쌤앤파커스

 

 

 

 

 


 

 

 

 

저기 독자분이 말한 케이스가 약간 저희 엄마 케이스랑 비슷한 케이스인것같아요 ㅋㅋ

 

제가 작년 7월부터 교정을 했는데 저희 엄마도 좀 후에 교정을 시작했거든요

 

확실히 이가 점점 들어가고, 자리 잡아가고 하니까 되게 만족하시면서 좋아하시드라구요~

 

 

 

 

 

 

 

 

솔직히 웃는게 안이쁘고, 하면 사진찍기도 싫고, 맘놓고 웃지도 못하는게 사실인것같아요

 

저도 이런 케이스에 포함되는데, 이 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제발!!!

 

 

 

 

 

 

 

 

앞쪽 목차를 찍어본 사진입니다. 치아 교정에 대한 내용이나 이 성형, 미소 등에 대한 내용을 중심적으로 다루고 있어요!

 

 

 

 

 

 

 

 

이거 돌출입 인지 아닌지 확인해보는건데요~ 저 돌출입이에요...또르르...그래서 교정중입니당.,..

 

 

 

 

 

 

 

 

 

 

돌출에도 여러가지 유형이 있는데요, 상세한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 이해하기 더 쉬웠던것같아요 ㅋㅋ

 

 

 

 

 

 

 

 

 

 

치아 교정 효과 완전 대박이지 않나요 +_+

 

제가 교정을 해봐서 아는데, 교정이라는거 진짜 신기하드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를 빼고 고무줄로 당기는 작업을 하는데 이게 서서히 당겨져서 어느새 다 붙어있고...

 

의사선생님이 전후사진 같은걸 사진으로 보여주셨는데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

 

 

 

 

 

 

 

 

 

 

사실 요즘은 성형이 아무것도 아닌일이 되면서 양악수술을 고민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어요

 

하지만 이 책은 치아교정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보니 양악이나 턱 같은 부분에 내용도 있는데요

 

혹시나 턱선같은게 마음에 안드셔셔 시술을 고민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것같아요 :>!

 

 

 

 

 

 

 

 

 

 

그리고 치아 교정을 하겠다고 마음먹은 분들도 막상 치과가면 당황하는 일이 많다고해요 ㅋㅋㅋㅋ

 

교정하면 보통 철사같은거 이에 끼우는거 생각나지 않나요? 일반적으로 그걸 가장 많이 하긴 하는데요

 

사람마다 각자 자신에게 맞는 교정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메탈교정은 아까 제가 말했던거에요. 철 브레킷!! 관리가 용이하고 튼튼해서 오래 쓸수 있답니다 !

 

하지만 치아랑 딱 구별되서 보이기 때문에 쉽게 웃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죠...철사 찔리면 아프고 ㅋㅋㅋ

 

 

 

 

 

 

 

 

 

 

레진 플라스틱으로 하는건 저희 엄마가 하는건데요!! 음...이거는 아까 메탈의 하얀색 버전이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

 

투명하거나 하얀색으로 치야색깔과 비슷해서 사회생활 하시는 분들이나 외관상을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이 하시는 교정법이랍니다!

 

 

 

 

 

 

 

 

 

 

도움이 될만한 정보도 많이 적혀있어서 중간중간 읽는게 지루하지 않았어요!

 

 

 

 

 

 

 

 

처음보는 정보도 있어서 되게 재밌고 신기한 느낌으로 읽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치아 미백이나 칫솟질 같은것도 연령에 따라 다르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몰랐는데 칫솔이나 치약 같은것도 올바르게 사용해 주셔야 한다고하네요

 

몰랐던 정보도 많이 얻고, 제대로 몰랐느데 많은 정보를 확실하게 알아가는 기회가 되었던것같아요 :>

 

아직 교정 끝나려면 1년은 더 남았는데 요 책 꾸준히 읽으면서 정보 많이 쌓아놔야겠습니다~

 

부정교합이어서 치아교정을 고민중이거나 이 문제에 대해 고민이 많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싶은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