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기차 치포의 기차 박물관
김혜준 지음, 김보경 그림 / 초록아이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가 기차를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책 오자마자 표지보고 엄청 흥분해서 좋아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큰 판형이고 페이지도 많은데 아이가 쥐고서 내려놓질 않더라고요

한참동안 안고 다닐 정도로 좋아했답니다

기차 좋아하는 아이에게 더할나위없이 좋은 책 선물일 것 같아요


자기가 아는 기차는 콕콕 손으로 찝어가면서 방언이 터지듯...!

웅얼웅얼 말을 하더라고요 ㅎㅎ

19개월 아기라서 아직 말을 잘 못하지만 좋아하고 아는거 표현하는거 너무 좋아해요 ㅎㅎ

우리나라 관광열차도 이렇게나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가 타고 싶은 열차를 콕콕 손으로 고르더라고요

올해 안으로 호수 문화 열차를 태워주려합니다 ㅎㅎ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아이에게 행복한 선물이 되어준 책이랍니다

단순히 지식만 나열한 것도 아니고 동화처럼 기차를 소개하는 형식이고,

다양한 나라의 기차 실사가 들어있어서 너무 흥미로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