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로봇과 주라기 전사 제나
이남국 지음 / 피그북스 / 201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룡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책이 나왔군요. 거기에다가 공룡로봇까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네요.

로봇이 나오는 책은 처음 접해서 그런지 아이가 로봇공룡에 더 관심을 보이는 것 같네요.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고 애니메이션 그림이라 더욱 집중하게 되는 책이랍니다.


꾸벅졸다가 자신의 알이 없어진 줄 알고 우주선으로 올라간 알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제나. 부서졌다가 다시 새로운 로봇으로 탄생하는 로봇과 힘들게 싸우면서 찾은 알.

하지만, 부화한 알이 자신의 알이 아니였고 제나의 알은 둥지 밑에 떨어져있었네요.


아이는 물론 책을 읽어주는 동안 엄마인 저두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처럼 꼭 제나와 함께 우주선에 모험을 떠난 기분이 들 정도였답니다.

과거의 공룡과 미래의 공룡로봇과의 만남이 참신하고 또 아이에게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소재라 더욱 부모로서 흡족한 책이란 생각이 드네요.


아이에게 모험심을 키워주고 또 자신의 알을 지키기 위해 끝까지 노력하는 엄마의 용감함과 모성애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가르침이 많은 책이네요.

부록 DVD를 보여주었더니 더 이 책을 사랑하게 된 울 아들. 꼭 영화관에서 보는 것 같네요. 아이가 이렇게 특별한 관심을 보이는 책은 저두 처음이네요. 그래서 더 흐뭇했답니다.

글 내용도 짧지도 길지도 않고 적당해서 아이가 더 흥미로워하는 것 같아요.

조카에게도 같이 읽어주었더니 조카가 이 책 달라고 떼쓰는 바람에 이번 조카생일날 선물하기로 약속했네요.

공룡에 특히 관심많은 아이들이라면 정말 아깝지 않은 책이네요.


정말 아이에게 보여줘도 아깝지 않은 책. 아이보다 부모가 더 재미있어하는 책.

이런 좋은 책이 또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