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잘 나가는 영업사원의 남다른 다이어리
서보라 / 아이웰콘텐츠 / 2013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다들 책상 서랍 속, 혹은 가방 어딘가에 다이어리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새해가 되면 다들 새로운 다이어리에 사기에 바쁘다. 그런데 과연 올해가 3개월 정도 지난 시점에 그 다이어리를 아직도 꾸준히 사용하는 사람들은 몇 명이나 될까?


나도 사실 올해는 정말 제대로된 시간관리를 하겠다는 다짐을 하고 윈키아플래너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윈키아플래너는 시간관리 및 목표달성에 최적화된 다이어리입니다) 하지만 3개월쯤 지나니 조금씩 매너리즘에 빠지고 다이어리는 책상 한편에 덩그러니 놓여있었다. 그러던 차에 <잘나가는 영업사원의 남다른 다이어리> 책을 만나게 되었다!!!


물론 나는 영업사원은 아니지만, 영업은 모든 사업의 근간이 되는 아주 중요한 분야이기 때문에 영업사원의 남다른 다이어리라니 귀가 솔깃했다. (제목이 정말 좋다.)


다양한 다이어리를 자신의 상황에 맞게 고르는 법 부터 실제로 각종 다이어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방법과 다이어리를 통해서 저자가 직접 겪은 다양한 사례들이 담긴 책이다. 무척 구체적이고 실용적이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많은 부분이 군대에서 배웠던 내용이기도 하다. "피드백을 바로 바로 해라" 등과 같은 것은 군대에서 필수적인 내용인데. 전역하고 나서 군대기억을 다 삭제...했었나 보다. ^^;;


<잘나가는 영업사원의 남다른 다이어리> 덕분에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다이어리도 사용하고, 올해 결심한 목표들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야 겠다! ^0 ^

  


<책속 좋은 글귀들>

-물건 파는 사람이 아닌 홍보사원이 되자

- 무엇인가를 기록하는 것은, 그 사람에게 굉장히 중요한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입사 후부터 지금까지 한 해도 거르지 않고 내 일정과 생각들을 기록해왔다.

-활용할 수 없는 기록은 시간 낭비, 자기만족일 뿐이다.

-나는 아무도 모르게 다이어리에 전화 멘트를 적고 연습했다. 그리고 그 다이어리를 편 상태에서 전화를 시도했다.

src="http://solnamu.tistory.com/plugin/CallBack_bootstrapper?&src=http://s1.daumcdn.net/cfs.tistory/v/0/blog/plugins/CallBack/callback&id=1350&callbackId=solnamutistorycom13507264&destDocId=callbacknestsolnamutistorycom13507264&host=http://solnamu.tistory.com&float=left&random=56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