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고객은 당신의 한마디에 지갑을 연다 - 코로나 시대, 멈춘 매출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 비법
남윤용 지음 / 한국경제신문i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프롤로그에 ˝진실한 말로 고객에게 올인하라.˝ 이 한문장이 깊은 울림을 줬다. 오랜 실무경험을 책에 녹여내는 느낌이었다. 온택트에서 언택트로 넘어가는 시점에도 필요한 마케팅 필독서!

책을 읽으며 영업일을 하는 남편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중요한 부분 내용을 보내줬더니 직접 읽어보겠다며 처음으로 독서를 시작했다.

저자의 28년 마케팅 경력에 다양한 경험과 실수를 통해 배운 점들까지!

특히 읽으면서 고객의 말에 귀기울여 좋은 성과를 내는 경험담은

역시 이론만이 아닌 찐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음을 느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