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뭐 어때서
스즈키 노리타케 글.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게뭐어때서

그림책인데 애니메이션 한 편 본 기분이 드는책 😆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 그림책 작가님의 퀄리티는 👍👍
진짜 한장 한장 넘길때마다 빠져드는 이 기분 ㅎㅎ
나의 좌우명 ‘그럴 수도 있지~‘ 와 더불어
너무나 멋진 “그게 뭐 어때서” 👏👏

초등1학년 아들의 학교 이야기를 듣다보니
친구들과의 관계 속 서운하고 속상한 포인트들이 종종 있다.
둘러 둘러 이야기 해주지만 받아들이는게 쉽지 않았는데..
이 책을 함께 읽으며 그간 있었던 일들을 예로 들며 비교하니
조금은 타인과의 관계를 이해해 나가는 것 같다.

우리 아이의 자신감을 북돋아 줄 수 있는 책이었다.

다름과 틀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기 좋았던 시간이었다.
오롯이 “나” 라는 존재의 대해 집중하며 특징을 찾아보는 시간도 가지게 되었다.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면 깜찍하게 나오는 *찾아보아요!
끝까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은 책이다.

북뱅크 책은 항상 독후 활동지까지 있어서 활용도가 너무나 좋다.
이 책은 동영상 북트레일러까지 제공되어서 눈호강 하는 책이었다.

#도서서평 #그림책
#그게뭐어때서 #북뱅크 #스즈키노리타케
#누가뭐라하든신경쓸거없어!
#자존감up #자신감up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