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북 : 공룡 - Dinosour Polygon Artwok 데코폴리
DNA디자인스튜디오 지음 / 디엔에이디자인(DNA디자인)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4단계로 여름방학 전까지 2주간 원격수업해요

아이는 매일 심심하다고 하고...엄마도 원격수업 준비가 필요합니다

마침 <데코폴리 스티커 컬러링북: 공룡> 이 왔어요!! 이렇게 반가울수가

제가 만난건 데코폴리 스티커 컬러링북 공룡편이에요

공룡 글씨가 작은걸 보니 시리즈로 다른것도 있나봐요


고양이 편 보고 고양이 사달라고 난리가 났네요

공룡편 다 하면 사주기로 ....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를 붙이면서 놀아요

<티라노사우루스부터 아파토사우르스, 딜로포사우루스 , 파키리노사우루스, 모사사우르스, 파라시우롤로푸스 ,안킬로사우루스, 프테라노돈, 트리카라톱스, 스피노사우루스, 스티키몰로크, 스테고사우르스>12가지 공룡스티커를 붙이면서 놀수 있어요

프테라노돈은 사실 P가 묵음이에요 ㅋㅋ


티라노사우르스가 살아서 움직이는것 같아요

그라데이션이 되어서 더 멋지네요


티라노사우르스 딜로포사우루스 모사사우르스 모두 완성했어요.

하루에 하나씩만 하기로 설득

오늘은 스테고사우르스 시작



스티커와 스티커 사이가 굻은 선으로 되어있어서 스티커 모양에 맞춰서 붙이기가 쉽고

스티커를 조금 안맞게 붙여도 완성 작품이 예뻐보이는게 장점인것 같아요.

굵은선 중앙으로 맞춰서 붙이면 더 멋진 작품이 완성되요.

스티커 페이지는 떼어내기 좋게 점선으로 되어있어서 떼어내서 옆에 놓고 숫자 순서대로 붙여줍니다

붙였는데 흰부분이 보이면 다시 떼어서 맞춰서 붙여요

스티커를 요리조리 돌리면서 흰부분 없이 끝을 맞춰서 붙여야 완성작품이 예뻐요


집중하니 머리가 점점 스티커 쪽으로 ㅎㅎ


잘못붙여서 흰부분이 보여도 걱정 말아요

몇번이고 다시 떼어서 붙여도 잘붙어요 ㅋㅋ

번호 순서대로 안하고 붙이고 싶은대로 붙여도 괜찮아요. 숫자가 스티커랑 그림판에 다 써져 있어요



스테고사우루스 등뼈 색깔보세요..디테일하게 표현되어 있어요



폴리곤 아트 넘 멋지죠?

스테고사우르스가 초원을 걷고 있어요

6-7세 손힘이 있고 집중력있는 아이들부터 공룡 좋아하는 초등 ,성인까지 모두 재밌게 할수 있어요

소근육 발달하는데도 좋고 잘 못붙여도 몇번이고 다시 떼어서 붙여도 잘 붙어요

울 초3이도 스티커 스스로 떼서 다시 붙였답니다 ㅎ

실사같은 입체감 가득한 데코폴리 스티커 컬러링 북 공룡 추천합니다

다 하면 고양이 사주려고요 ㅎ



" 출판사로부터 도서협찬을 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