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5, 6학년을 위한 빠른 곱셈 - 10일에 완성하는 영역별 연산 총정리 초등 바빠 연산법
징검다리 교육연구소.강난영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덧셈 뺄셈으로는 고민해본적 없어요
연산 잘하는줄 알았는데 ㅎㅎ
곱셈부터 시작이네요
연산문제집 여러권 풀고도 부족해서
바쁜 5,6 학년을 위한 빠른 곱셈 서평단 친청했어요

두자리수 x. 한자리수
세자리수 x 한자리수
두자리수 x 한자리수
세자리수 x 두자리수 가 한권에

진단평가 부터 시작합니다
총20 문제
틀린문제로 현상태에 대한 진단 가능

진단평가후 10일코스 20일코스 신청해서 풀수 있어요

하루분 첫장에 연산 원리를 설명해줘요
엄마가 그대로 읽어주면 됨 ㅋ

마지막 페이지엔 간단한 문장제 문제
요것도 연습해줘야죠

페이지 위쪽에 선생님이 설명해주는 듯한 연산 꿀팁
아이디어 좋네요
바빠 연산은 처음 푸는데 빨리 만났으면 좋았을껄 아쉽 ㅠ

한과정 끝날때마다 종합문제가 있어서 우리애가 지금 어느수준인지 바로 체크 가능해요

연산할때 필요한 꿀팁들이 가득

바쁜 5,6학년을 위한 빠른 곱셈 얼른 풀고 바쁜 5,6 학년을 위한 나눗셈/ 분수/ 소수도 이어서 풀어야겠어요




“ 이지퍼블리싱으로부토 도서협찬을 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