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알바하는 소년 (총5권/완결)
highU / 이색 / 2020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어렸을때 인소물 한번 읽었다 하시는 분들은 그때의 추억을 느낄수 있습니다. 주인공도 그걸 오글거리고 못견뎌해서 읽는 저는 안오글거렸구요 유치하지만 재미있었다! 했던 그 감성이 여기있네요.


사실 저는 무엇보다도 주인공 동생이 뮤즈라던가 헌사라던가 그점이 좀 별로긴 했는데

인소적 허용으로 모든걸 포기하니 재미있었어요.


인소 개그벨이라는 장르는 이 작품 밖에 못봤는데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