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무어 2 - 모리건 크로우와 원드러스 평가전 네버무어 시리즈
제시카 타운센드 지음, 박혜원 옮김 / 디오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리건 크로와 주피터 대장이 1권에서 만나 네버무어로 들어왔고. 주피터대장의 후원을 받아 모리건 크로우는 원드러스 평가전에 참여하게 된다. 
원드러스 평가전은 총 4번의 평가를 통해  9명의 원드레스 회원을 뽑는다. 평가전의 참가 자격은 그 해 11살이어야 하고 원드러스 회원의 후원이 있어야만 가능하다. 
3번의 평가전은 매년 바뀌지만 마지막 평가는 자신만의 비기를 평가받는 자리이다. 
모리건은 주피터와 함께 첫 평가전에 참여하게 되고 그 곳에서 호손과 친구과 된다.
여기까지 1권..
2권은 두번째 평가전 준비부터 시작된다.
두번째 평가전은 승용동물과 함께 하는 추격 평가전.
크로우가 지내고 있는 호텔의 피네스트라와 함께 크로우는 추격 평가전에 참여하게 된다. 

1권에서 등장인물 소개 및 네버모어를 소개했다고 하면 2권에서는 본격적인 크로우와 주피터의 활약상이 등장한다. 
시크하지만 승부욕도 강하지만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피네스트라의 시크한 매력이나 크로우와 호손의 아이들다운 우정, 주피터의 조카 잭과의 만남  및 호텔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평가전에 참가한 선수들에 대한 이야기등 당양한 흥미거리가 2권에 등장한다.

해리포터와 또다른 매력이 1권보다는 2권에 더 많지 않나 싶다.
특히 고사메르 노선, 최면술사, 평가전 내용은 책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매력이 있다.

즐거운 원드러스 평가전과 더불어 공포의 원더스미스의 이야기를 통해 앞으로 펼쳐질 크로우의 활약상 기대된다.. 
힘내라 크로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