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이블린을 위하여
박샛별 / SOME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복수를 위해 백치흉내를 내며 살아온 이블린.
그녀가 전쟁영웅인 앨런과 결혼하면서 일어나는 스토리가 흥미진진했습니다. 똑똑한 이블린이 계략과 암투가 난무하는 곳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완성시키는 모습이 좋았어요. 약간 무심한 듯 한 이블린과 다정한 앨런의 모습도 잘 어울렸습니다. 묵묵히 그녀를 지켜주는 앨런의 모습이 따뜻하네요.
로맨스는 적은 편이고 여주의 복수와 관련된 계략 등 스토리가 탄탄해서 더 좋았어요. 백치흉내를 내며 긴 시간 인고 끝에 결말을 이끌어내는 그녀의 모습이 좋았네요. 남주 앨런의 묵묵한 사랑 또한 좋았어요.
가볍지 않고 진중한 스토리라서 좋았습니다. 여주와 남주의 관계도 좋았고, 여주 캐릭터도 독특해서 흥미로웠어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