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이데아 (총2권/완결)
이유월 / FEEL(필)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년의 사랑을 그린 현대 로맨스네요. 오랜만에 본 현대 로맨스라서 재미있게 봤어요. 가볍지 않고 진중하고 잔잔한 분위기의 글이지만 지루하지 않았어요. 글도 예쁘고 그들의 사랑도 아름답네요.
처음 만났을때 서로 빗나갔지만 돌고돌아 두 사람이 다시 만나 예쁜 사랑, 어른스러운 사랑을 하게 되었네요. 재회후 그들의 사랑을 응원하게 되네요. 이렇게 다시 돌아온 사랑을 보면 왠지 힘이 나네요.
다시 만난 어른들의 사랑인 것 만큼 힘들고 불안한 선택이지만, 그들이 점점 행복해지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네요.
그들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우리 모두 행복해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