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그럼 내게 다가올래요
Calliope / RNC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년 사귄 애인한테 차인 지희. 혼자 울고 있다가 자신과 같은 처지인 듯한 여자를 만나 서로 술 한잔 하기로 합니다. 너무 슬퍼 위로받고 싶으나 같이 술 마신 친구 하나 없는 처지였던 차에 동병상련을 만난 거죠. 신나게 마신 후 다음날 여주는 깜짝 놀랍니다. 오 마이 갓~! 침대에 남자가 있어요!

사실 남주 호수는 여장 남자였던 것이죠. 자신에 대한 사회적 편견과 무시, 그 시선을 통해 얼마나 많은 상처를 받았을지 짐작이 갑니다. 그 상처때문에 더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열기 어려웠는데 천천히 다가오는 여주에게 마음의 빗장이 풀립니다. 원래 상처받은 남녀가 만나 서로를 치유해주면서 사랑을 만들어가는 것이지만 남주의 상황과 더불어 여주의 태도가 참 특별하게 만들어 주네요.

상처받은 여자와 남자. 두 사람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어루만져주고 그들의 사랑을 만들어 가는 과정이 조심스럽고 왠지 따스하게 느껴지네요. 전 남친과 전 여친에게 버림받은 두 사람의 상황이 일반적인 이야기일 수도 있었지만, 남주의 상황이 특별해서 더 독특한 이야기가 만들어졌던 것 같아요. 여장남자라는 타이틀이 사회와 사람들에게 편견을 덮어씌우니까요. 그래서 더 개인적인 이야기로만 느껴지지 않았고 더 현실감있고 더 공감이 갔던 것 같아요. 그래서 남주를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고 인정해주는 여주의 마음이 참 예쁘게 느껴졌네요. 사실 저 같아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 쉽지 않을 것 같았거든요.
그래도 두 사람이 행복을 향해 다가갈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이제 두 사람이 다시는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해피엔딩이라서 더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