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소니아 리위스의 완벽한 계약결혼 (총2권/완결)
no5 / 빛봄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쟁영웅 리위스 백작부부가 마차사고로 세상을 떠나고, 그 후계에 온갖 사람들이 욕심을 냅니다. 국법상 여성이 후계자가 될 수 없기에 백작의 유일한 딸임에도 소니아에게 그 권리가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소니아는 남자를 사오면서 그 해결책을 마련하죠. 많은 이들의 의심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아주 잘~ 지내는 것으로 결말을 맺죠.

권력과 능력있고, 오만하고 냉정한 여주 소니아의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그렇다고 해도 남주를 무시하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자기가 만든 선 안에서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죠. 남주가 여주를 위해 자신의 명예나 권력을 탐하지 않고 그녀의 안에서 사는 모습이 기존의 여자 주인공 역할이어서 좀 낯설기도 했어요.
성 역할이 바뀌었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 말 자체가 참 씁쓸한 것 같아요. 일반적인 로맨스에서 이런 구도는 너무나도 뻔한 관계인데 갑을관계가 바뀌었다는 것 만으로도 이렇게 생소한 느낌을 주네요.
두 사람 관계에서 여성과 남성의 역힐이 정해진 게 아닌 상황에 따라 사람에 따라 달라지는데 말이죠. 이런 저런 생각이 많아지게 하는 로맨스였어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