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별을 부탁해 별을 부탁해 1
신노윤 지음 / 마롱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하는 남자를 떠나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는 여주 구도영.
잘나가는 CEO로 복수를 위해 도영에게 접근하는 남주 주윤혁.
복수를 위해 접근했지만 사랑을 얻게 된 윤혁과 도영의 러브 스토네요..잔인하고 시원한 복수극 위주의 스토리인줄 알았는데...쓸데없는 감정소모보다 자신의 행복을 잡는것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준 잔잔한 힐링물이었네요.

심지 굳은 여주 캐릭터가 참 좋았어요..
여주가 아이 아빠를 떠난 이유와 아이 아빠 성격이 정말 막장스러울줄 알았는데 생각밖에 남조 캐릭터도 괜찮아서 아이 때문에 남조한테 가버리지나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소하가 도영에게 다시 돌아오려고 노력하고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기에, 아이 아빠 소하에게 돌아갈 마음을 먹지 않기가 힘들었을텐데 단칼에 잘라내는 모습을 보니 시원하기도 하고 감탄스럽기도 했어요.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텐데..
그러나 지나간 인연은 지나간 인연인거죠..
지나간 인연을 붙잡고 미련 떠는 내용이 아니라 좋았어요.

남주 윤혁이 처음에 도영에게 다가갔을때, 복수하자고 무섭게? 제안하길래 긴장했었는데,.점점 내용이 전개되면서 여주 도영에게 빠지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달달하게 전개되었어요..아이에게도 잘하고 여주에게 잘하는 남주의 모습이 흐뭇하고 그것을 제대로 알아주는 여주의 모습도 좋았어요..
남조가 나쁜 사람은 아니라 안타깝기도 했어요..그러게 처음에 좀 잘해서 여주를 꽉 잡지..이제 와서 잘하겠다하면 뭐 하냐고요..과거 여주가 힘들었을때, 꼭 필요할 때, 함께 하지 못했는데요..인연이 아닌거죠..

서로 상처를 갖고 있는 두 사람이 새로운 사랑을 찾는 스토리예요..복수를 소재로 시작하지만, 두 사람이 만나지는 계기일 뿐 복수가 주된 내용이 아니라 더 좋았어요..복수극으로 뻔한 내용으로 전개되지 않아서 더 좋았구요. 등장인물들이 악한 사람이 아니고 선한 사람들이라서 좋았어요. 심각한 복수극보다 잔잔한 힐링물로 새로운 사랑을 찾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