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멜로 이야기 마시멜로 이야기 1
호아킴 데 포사다 외 지음, 정지영 외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0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누가보면 내가 베스트셀러만 보는 사람인 줄 알겠다.

그런데 이 책은 정말 강츄다.

이런저린 이벤트를 마니해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보았지만,

아직도 못본 사람들이 있다면 꼭 사보라고 말하고 싶다.

어떻게 어떻게 살아야 한다는 깊고 어려운 통찰보다는

내 삶에 꼭 필요한 팁을 너무 소프트하게 잘 설명해 놓았다.

나는 마시멜로를 먹는 사람?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