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요원 레너드 1 : 옷장 속 괴물 부기맨이 나타났다! -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1
박설연 지음, 김덕영 그림 / 아울북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시무시하면서 #미스터리 한 이야기,

우리 아이들 참 좋아하지요?

괴도 루팡과 셜록홈즈 시리즈가 

히트를 치던 시절이 있었는데...

 심장이 쫄깃쫄깃 #추리이야기

동서고금, 남여노소를 막론하고

사랑을 받지 않나 싶어요~

 

 

 독서에 열중하는 오누이,

참 오랜만인데요ㅎㅎㅎㅎㅎ

무슨 책이길래 저리도 집중하며 보는 걸까요?

 

엄마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

#레너드 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레너드 1

옷장 속 괴물 #부기맨 이 나타났다!

 

 괴기스러운 배경 속에

왕눈이 레너드 탐정이 짜잔!


 뒷표지 아래 쪽에는

비밀요원 레너드 #오디오동화 큐알코드가 딱!

궁금해서 큐알코드 들어가보니 

책 내용 외에도 아주아주 많은 

흥미진진한 미스터리한 동화들이

녹음되어 있었어요.

 

 

아하!

비밀요원 레너드는 

많은 오디오 동화 중에서

인기있었던 스토리를 각색하여

동화책으로 출간했다고 하네요.

 

1권을 시작으로 또 다른 이야기들이

출간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비밀요원 레너드에는요,

탐정수첩스티커가 첨부되어 있어요.

아이들도 레너드처럼 직접 탐정이 되어,

주변에서 일어나는 신기한 일을

관찰하고 기록할 수 있는 탐정수첩!

(책은 연습이고, 탐정수첩으로 실전을ㅎㅎ)


책과 탐정 수첩에 오려서 붙일 수 있는 

스티커~

가위질로 쓱싹해야하는 수고로움이 있지만

아이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아이템이죠.

 

등장인물 소개는 아주 간단합니다^^ 

 

  개인적으로 레너드의 친구,

윌리엄 아저씨도 한 매력하는 것 같네요ㅎ

차례를 보면,

1권에 두 가지 스토리가 있네요.

첫 번째 사건 - 옷장 속 괴물 부기맨이 나타났다!

두 번째 사건 - 버뮤다 삼각지대의 비밀을 밝혀라!

 

둘 다 너무나 궁금한 주제들이지만,

저는 첫 번째 사건을 사알짝 소개할게요~


낸시라는 아이에게서 온 편지,

옷장 속에서 밤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고.

과연 레너드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요?

 

낸시 집을 찾아 간 레너드는

탐정 수첩에 사건과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시시각각 기록해요.

(아니, 사건과 관련없어 보이는 것까지도 시시콜콜 기록하네요)

 

그래도 괜히 탐정은 아니다.

결국은 이렇게 많은 증거들을 

정확히 찾아내니까!

대단하다, 레너드!

미스터리 탐정 보고서도 멋지게 작성!

자세히 보니 #초성맞추기 게임이네요 

책 중간 중간 재미난 요소가 숨어 있어요!

 

두번째 사건, 버뮤다 삼각지대의 비밀 편에는 #미로찾기 가~

 

비밀요원 레너드 1

옷장 속 괴물 부기맨이 나타났다!

 

엉뚱한 추리들 속에 숨어 있는

반전이 기대되는 책.

 

탐정 레너드의 시선을 따라, 

글을 읽는 아이도 탐정이 되어 볼 수 있는 책.

 

책을 다 읽었다면,

탐정수첩을 들고, 

집안이나 주변 곳곳에 숨은

미스터리들을 파헤쳐 보자구요!

 

 

비밀요원 레너드2도 

곧 만나볼 수 있다 해요.

다음 권 미스터리도 기대할게요~~~

우리 아이들이 직접 탐정이 되어볼 수 있는

재미난 요소들 많이많이 넣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