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과학동화 팜 3 : 우주 농장 코딩과학동화 팜 3
홍지연 지음, 지문 그림 / 길벗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판타지 코딩과학동화 팜 3 _ 우주 농장 편

저자 홍지연 , 길벗 출판사





왔어요! 왔어! 기다리던 <팜> 도서 시즌3 우주 농장 편이 나왔네요.

2권에서 우주 편이 나온다는 흘려들은 이야기....그래서 3권이 나오기를 기다렸는데...

세상 좋아하는 보라색 표지로 나왔더라고요.

팜 시리즈는 처음 나올때부터 저희집에 차곡 차곡 모으고 있는 시리즈 중 하나이기에...이번 3권도 함께 모시게 되었습니다.

1권에서 지하농장,

2권에서 하늘 농장,

3권에서는 우주 농장으로 점점 뭔가 농장의 영역이 확대되고 있는 팜 시리즈.

그래서 더 큰 기대감을 책을 보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어쩜! 딱 맞춰 와준 덕에 저희 아들에겐 세상 제일 즐거운 날이 되었답니다.



주인공 형제 거니와 주니.

1권부터 읽지 않아도 3권에서는 자기 소개부터 지금까지의 농장의 모습까지 깨알같이 설명해주니...처음 3권 읽는 아이들에게도 무리 없이 재미나게 볼 수 있네요.

이번에는 우주농장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이기에....

다른 편보다 더 재미의 구미가 땡깁니다.

저희 아들은 보자마자 유사품 주의 라는 문구 에서 부터 빵~ 터져 책을 보기 시작하는 처음부터 신이나서 보기 시작합니다.

우주농장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하나 하나 이야기 채워 가면서 그와 관련된 코딩 관련 용어도 더 잘게 되는 구성이라 참 좋아요.






빅테이터에 대한 내용이나, 사물인터넷, 증강현실 코딩과학 관련된 내용은 각 장에서 재미난 이야기로 풀어 낸 뒤 자세히 풀어내줍니다.

재미난 동화로 코딩과학에 대한 내용을 스토리로 만나고..

이렇게 논픽션에 관한 내용을 이렇게 알아가니, 참 좋아요.

엄마에 시선에는 이 책의 구성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요즘 때가 때인지라...올바른 손씻기는 여러번 강조해야 하는 법.

이야기 사이 사이에 이리 재미나게 알려주니 아이들이 정독하게 될 것 같아요.

(물론 ,저희 아들은 이미 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나게 읽더라고요! )






이번 코딩과학동화 <팜>은 우주 농장편은 고전 어린왕자 느낌이 물씬 나는 배경으로 재미난 코딩 내용과

주니와 거니가 9개의 행성으로 연결된 우주농장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읽다보니, 어머나 벌써 마지막장~

다음에는 어떤 공간에서의 농장의 모습을 만나게 될지...궁금하게 되네요.

어머나! 저희 아들이 이야기 해주네요. 다음에는 바다 농장이라는 ㅋㅋㅋㅋㅋㅋ

(스포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ㅋ)






책이 오는 날...책을 받자마자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낸 아들.

사실 레고선물이 늦게 와서 마음이 아파왔는데 ㅋㅋㅋㅋ

다행히 팜이 와줘서 저희 아들 신나게 크리스마스를 즐겼네요.

신간 팜을 만났음에도 다 읽으니 또 다음 시리즈가 기다려지는 ㅋㅋㅋㅋㅋㅋㅋ 건 어쩔 수 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