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중학 과학 3-1 (2024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DOUBLE CHECK 중등 체크체크 국영수과 (2024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가 매학기 찾는 과학문제집~

바로 체크체크 중등과학문제집 이랍니다.

아이가 중학생이 되니 학교마다 교과서가 다르고

어떤 과학 문제집을 선택할지 고민되더라구요.

그때 바로 선배맘이 추천해준

체크체크 중등과학문제집 !!

강남인강으로 실력있는 선생님들의 강의까지

함께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체크체크 중등과학문제집은 이렇게

쪽집게 요점정리집이 있어서 시험보기전에

공부하기 정말 좋았어요~ㅎㅎ

꼭 알아야 할 단원별 핵심정리와 필수자료까지

이 요점정리집에 들어있어서 유용했어요~

 

 

또 학교마다 과학 교과서가 달라도 걱정없이

교과서별 단원보기가 있어서 어떻게 다른지

내 아이의 교과서에 맞게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진도 교재

 

1단원에서는

화학반응의 규칙과 에너지의 변화를 배우는데

화학부분이라

아이가 어려워하지 않을까 고민했는데요~

요렇게 다양한 사진 컬러 자료와

핵심이 잘 요약 정리되어 있어서

시험 대비하기에도 좋고

예습 복습하기 참 좋더라구요.

새 교육과정의 핵심을 완벽히 정리해서 담았고

자주 출제되는 빈출 개념은

알아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어려운 용어까지 잘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이 잘 되어 있어 정말 만족했어요.

 

개념을 완벽히 정리하고 나서

바로바로 개념 체크로

기본 개념을 확인할 수 있구요.

 

새로운 교육과정에 나오는

중요한 탐구내용을 확인하는

탐구 체크를 통해서

내신 탐구 문제와 서술형 문제까지

풀어보면서 수행평가도 철저히 대비할 수 있어요.

한 눈에 쏙 정리하기 에서는

중요한 개념들과 계산 문제까지

쉽게 이해하도록

차근차근 잘 설명해놨더라구요.

 

내신 콕콕 실력 체크에서는

전국 주요 기출 문제를 풀어보면서 내신 시험의

경향을 분석하고 경향을 파악해볼 수 있었어요.

최신 경향의 기출 문제를 통해서 새롭게 바뀌는

내신 유형에도 미리 미리 대비할 수 있고

서술형 문제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답니다.

 

 

고난도 문제 만점 체크에서는

수준 높은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력을 한단계 더 높일 수 있어 참 좋았어요.

 

대단원 핵심 체크와

모아 모아 단원 체크로

대단원별 빈출 문제를 풀어보고

실력 점검을 해볼 수 있어서

단원 마무리가 확실하게 잘 된답니다.

시험 대비 교재

 

책속의 책인 시험 대비 교재는

학교 시험을 제대로 대비하기 위한 교재랍니다.

 

 

 

시험 대비 교재에서는

중단원 내용을 정리하고

중단원 스피트 테스트로

앞에서 정리했던 중요한 개념을

바로 바로 체크해볼 수 있어요~

 

 

학교 시험 대비 모의고사가

2회 실려있어서

학교 시험직전에 풀어보고 가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겠어요.

서술형 실전 대비 문제가 있어서

서술형 문제 출제 강화에 대비한

서술형 빈출 문제를 미리 미리 풀어보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책속의 책처럼 떼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볼 수 있어서 휴대하기 편하고 정말 좋더라구요.

혼자서도 이해하기 쉬운 친절한 풀이와

문제해결에 필요한 핵심 내용을 담은 참고Box로

혼공하는 친구들에도 최적화된

정말 맘에 쏙드는 체크체크 중등 과학 3-1~

중등과학문제집의 중심!!!

천재교육 체크체크 중등과학문제집으로

지금부터 미리미리 내신 준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