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비 고등 수학 (하) (2022년용) 고등 굿비 수학 (2022년)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느새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지요~

수능이 이제 78일 남았다고 하는데요.

좋은 시작, 좋은 기초

굿비 고등 수학 하권을 만나보았어요.

 

 

 

11강으로 단기간에

고등 수학 하권을 끝내도록

도와주는 구성으로

처음 고등 수학을

접하는 수능 입문서로 딱이예요~

굿비 고등수학 하권에서는

집합과 명제, 함수, 경우의 수를 배운답니다.

 

 

 

굿비 학습 플래너가 있어서 11강을

효율적으로 나누어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니

정말 좋았어요.

 

 

 

 

핵심 개념 정리하기 에서는

전체 내용을 11강으로 나누어서

꼭 알아야 할 핵심 개념을 담았답니다.

 



개념 알파를 읽어보면서

고등 수학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잘 구성했어요.



확인 문제를 풀어보고 개념과 공식을

잘 활용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었답니다.

 

 


 

 

핵심 유형으로 개념 정복하기 에서는

자주 출제되고 있는 유형을

학교 시험과 학력평가문제에서

모두 모아서

개념을 제대로 잡을 수 있도록 했어요.

 



핵심 유형과

유사한 유사문제들을 실어서

반복해서 연습하고

정확하게 풀어낼 수 있도록 했답니다.

 

 

 

 

기출 문제로 내신 대비하기 에서는

학교 시험을 철저히 분석해서 필수적으로 나오는

문제들을 잘 분석해서 실었구요.

이 기출 문제를 풀다보면 내신은 문제 없지요~




그리고 서술형 문제마다

푸는 방법을 해답지에

정확히 실어서

정리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이뿐 아니라

수능문제, 평가원문제, 교육청 기출문제까지

대단원별로 분류해서 잘 담아놓았지요.

수능에서 다루어지는 단원 연계 문제도 있어서

이 부분은 꼭 풀고 넘어가야 한답니다.

 



1등급을 위한

내신 수능 1등급 만들기에서는

기출문제중 어려운 문제와 수학적 사고력을

필요로 하는 우수한 문제들을 실었어요.




이런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고

수학적 추론 능력과

의사 소통 능력까지 키워볼 수 있어요.

 


단기간에

11강으로 고등 수학 하권을 풀어보는

굿비 고등 수학 하권~




단원별로 핵심 내용이 잘 정리되고

확인문제로 꼼꼼하게 개념을 챙기는

똑똑한 고등수학교재~

굿비 고등수학 하권



내신과 수능까지 함께 모두 잡고 싶다면

좋은 시작, 좋은 기초

고등수학문제집

이룸이앤비 굿비 고등 수학 하권으로

함께 시작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