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과학편 6단계(5,6학년)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에듀

하루한장 비문학 독해 과학편 6단계를

만나보았어요.

 

 

갈수록 미디어 노출이 심해지는 요즘~

미디어 문해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미디어 문해력이란

매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해석하고

이해하는 능력을 말한답니다.

 

 

 

블렌디드 러닝으로

궁금증을 풀어보고

심화 학습을 해보아요!!

 

 

 

 

 

일상 생활에서 만나는

각종 매체를 통해서 제공되는

카드 뉴스와 광고, 그래프 등을 이해하고 해석하는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체 독해!!

 

 

 

 

 

앞표지를 펼치면 이렇게

큐알코드로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자료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과학편에서 1단계부터 6단계까지

구성되어 있고 글 자료와 영상자료, 사진자료와

관련된 도서까지 풍부한 자료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큐알코드로 다양한 배경지식까지

넓힐 수 있으니 백점만점에

백점이네요.

 

 

 

 

 

 

 

 

 

 

주제 한눈에 살펴보기를 보니

정말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네요~

 

 

 

하루 한장 독해뿐 아니라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도

난이도가 구분되어 있어서

수준별로 내 아이에 맞게 학습이 가능하답니다.

 

 

 

각 주제에 맞게 매일 매일 매체독해와

글 독해+하루 독해를

3가지를 학습하면서 독해의 힘을 키울 수 있답니다.

 

 

 

 

 

 

미래엔에듀

하루한장 비문학 독해 과학편 6단계에서

첫번째 단원은 전기 이야기를 실었어요~

 

 

 

요렇게 공부할 내용을 미리 알아보고

공부한 날을 적어보면서

스스로 평가를 할 수 있어서 학습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겠어요.

 

 

각종 매체 자료에서

정보를 분석하며

미디어 문해력을 키워요!!

 

 

 

 

 

뉴스 화면을 보면서 매체 독해를 해보고

문제를 풀어보면서 이해를 잘 했는지

확인할 수 있었어요.

 

 

 

초등 과학 교과서에서 연계한 주제로

배경 지식과 비문학 독해 실력을

키워요!!

 

 

 

 

 

 

초등 과학 교과서와

연계된 주제를 선정하여

독해 실력도 키우고

학습의 자신감도 키울 수 있었어요.

 

 

 

 

하루 어휘로

낱말의 기본적인 뜻과 쓰임을 익히고

비슷한 말 , 반대말을 배우면서

어휘력을 키울 수 있었답니다.

 

 

 

25일차 구성으로

하루 한장씩 학습하다보면

5주안에 완성할 수 있지요.

 

 

 

신나는 퍼즐 퍼즐로

마무리하면 오늘 학습은 끝!!

 

 

 


 

 

바른답, 알찬풀이로

꼼꼼하게 정답확인하고

오답까지 정리하면 똑똑하게 독해의 힘을

키울 수 있겠지요~

 

 

 

또 하루 한장 학습 관리 앱으로

아이의 학습관리를 하며

공부 습관까지 키울 수 있어서

정말 맘에 쏙 들었어요.

 

 

 

많은 학습량을 욕심내기 보다는

하루에 한장씩 풀어보면서

꾸준히 학습하는 힘을 기르는 것!!

미래엔 에듀 교재와 함께

꾸준함의 힘을 키워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