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단어 쓰기 노트 6 (본책 + 오디오 CD 1장) - 보고 듣고 따라 말하며 쓰는 초등 영단어 쓰기 노트 6
다락원 편집부 지음 / 다락원 / 201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에서 가장 중요한 어휘~

어휘를 익히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예전에 제가 학교다니던 시절 열심히

깜지처럼 쓰면서 외웠던 기억이 있어요.

요즘은 쓰기보다는 핸드폰 앱을 활용한다던지

여러 방법으로 단어를 외우는 데요~

스펠링을 정확하게 알려면 쓰기만큼

좋은 방법은 없는거 같아요.

지금도 기억이 나는 걸 보면

말이지요~

 

 

 

 

다락원에서 나온

초등 영단어 쓰기 노트는

초등 영단어를 보고 듣고 따라 말하며

쓰는 최적의 쓰기 노트랍니다.

우선 word to learn 에서는

6권에서 어떤 단어들을 배우는지 알려줍니다.

먼저 여기서 아이가 아는 단어 있는지 찾아보았어요.

생각보다 많이 보이더라구요.

초등 영단어 쓰기 노트는

1권부터 6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학년마다 꼭 알아야할 필수 어휘를 잘 담아서

영어 어휘 학습을 확실하게 도와준답니다.

 

 

 

그림을 보면서 단어를 열심히 따라서 읽어보고

단어를 하나씩 적어보았어요.

요렇게 영어노트처럼 노트선이 있어서 아이가

잘 보고 따라서 썼답니다.

한단어를 5~6번 정도 써보는데

손으로 직접 써보면서 손이 기억하고

뇌가 기억하니 더 기억이 잘 나나 봐요.

손으로 적어보면서 익히는 과정을 통해서

소근육을 키우고 몸으로 익혀서

잊혀지지 않도록 도와주나 봅니다.

아이가 더 잘 암기가 된다고 하네요~ㅎㅎ

 

 

 

 

하루에 5단어씩 배워보고 20일간 적어보면서

100단어를 배우는 알찬 교재네요~

끝나면 퀴즈로 복습하면서

CD로 발음까지 익히는

똑똑한 교재~

발음을 반복해서 들어보면서 한단어

한단어 정확하게 익히고 넘어가니 좋았어요.

초등 영단어 쓰기 노트~

 

 

 

오디오 CD 트랙 리스트까지 잘 나와있어서

음원을 들을때 잘 들을 수 있지요.

매일 5단어를 조금씩 꾸준히 배우면서

필수 어휘를 익힌다!!

초등 영단어 쓰기 노트 6권으로

초등 영단어를 즐겁게 배워 보아요~

 

 

이렇게 챈트로

신나게 배우는 100단어 폭풍 챈트가 있어서

스스로 재미나게 배울 수 도 있지요.

소규모 개인 과외나 공부방에서

학습할때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겠어요.

 

 

 

워드 리스트로 마지막까지 잘 익혔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네요~

 

 

 

보너스로 더 많은 단어를 암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부담스럽지 않고

얇지만 꼭 알아야 할 초등 권장 어휘를

제대로 익힐 수 있는 초등 영단어 쓰기 노트 6권!!

 

 

 

다락원에는

영단어 쓰기 노트뿐 아니라 한자와 중국어 단어까지

쓰면서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교재가 있어요.

금액도 각 권당 5000원이어서 부담없이

어디서든 가지고 다니면서 공부할 수 있어 좋답니다.

 

 

 

 

영단어를 초등부터 똑똑하게 배우는

초등 영단어 쓰기 노트~

노트선에 맞게 적어보면서 스펠링을

정확하게 외우니 참 맘에 들었답니다.

이제 초등부터

초등 영단어 쓰기 노트로

영어 단어를 즐겁게 익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