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초등영어 문장패턴

정효준 글
Happy house | 2023년 05월

 



 

해피하우스의

한권으로 끝내는 초등 영어 문장 패턴을

만나보았어요~



이교재는

초등 영어에서 배워야 할 필수 문장 패턴과

회화 표현을 완벽하게 정리한 교재랍니다.



예비 중등인 둘째를 보면서

초등 영어를 한번 정리하고

중학교를 가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패턴과 회화로 잘 정리된

책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 책에는

2022년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과 초등 영어 교과서를

꼼꼼하게 분석해서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60개의

패턴 문장과 420개의 단어를 듬뿍 담았답니다.



 

 

 

교재 표지에 보면 큐알코드가 2개가 있는데요~

왼쪽에 큐알코드는 초등 필수 문장 패턴을 mp3파일로

받아서 무료로 들어볼 수 있구요.



단어테스트까지 해볼 수 있도록 담아놓았어요~

음원을 들어보면서 즐겁게 학습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오른쪽의 큐알코드는

저자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바로 볼 수 있도록 해두어서

보면서 아이가 이해를 더 잘 할 수 있었어요.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저도 같이 들어보았네요~

 

 

 

 

핵심 초등 필수 패턴을

하나씩 배워보고 큐알코드로

음원을 바로 들어보았어요~

따라하면서 써보니 연습도 되고 좋더라구요.


앞에서 배운 패턴에 여러 단어를 넣어보고

써보면서 익혀보았어요.


알록달록 예쁜 그림이 있어서 아이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쓰기가 많은 편인데

종이 재질이 좋아서

연필로 사각사각 잘 써지더라구요.

아이가 느낌이 좋다고 하네요~ㅋㅋ

 

 

 

배운 패턴을 활용해서 문장을 써보고 완성해보았어요.

패턴에서 제시된 단어를 넣어보며 더 많은 단어와

표현을 배웠답니다.

 

 

매일 하나씩 5개의 패턴을 배우고 문제를 풀어보면서

반복해보니 아이가 잘 알고 있는지 확인이 되더라구요.

 

한주에 5패턴씩 배우면서 익히면 60일이면

한권을 끝낼 수 있어요.

 

본문에서 다루지 않은 영어 표현과 문법도

요렇게 그림으로 표현해서 재미있게 배운답니다.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동사의 과거형과

동사의 불규칙 변화까지 모두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예비 중등인 아이에게 초등 영어 패턴을 배우고 정리하면서

영어에 흥미를 잃지 않도록 도와주니 맘에 쏙 들었답니다.

 

요렇게 나의 공부 다짐도 적어보고

공부를 마치고 색칠도 하고 스티커가 있으면

붙여보기도 하면서 즐겁게 공부하면 참 좋겠지요~



성인들도 영어를 잘 말하기 위해서

패턴으로 익히는 영어 공부를 많이 하는데

초등부터 이렇게 핵심 패턴을 영어 익히면서

많이 연습하면 말하기도 저절로 되겠어요~



이 책으로 반복해서 연습하면서 60개의

초등 핵심 영어 패턴을 익히고 문법까지 배우니

초등 영어 패턴 총정리는 어렵지 않겠어요~



한권으로 깔끔하게 초등 영어 문장 패턴을 배우는

다락원의 한권으로 끝내는 초등 영어 문장 패턴~

아이와 매일 매일 할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