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그림자 가게 1 - 그림자 외 출입 금지 달빛 그림자 가게 1
김우수.정은경 지음, 박현주 그림 / 길벗스쿨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벗스쿨의 따끈따끈한 신간~

달빛 그림자 가게~1권을 만나보았답니다.

가제본으로 미리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너무 감사했지요~

 

 

달빛 그림자 가게는 과연 어떤 곳일까요?

 

첫번째 그림자

4시 30분의 우체통

 

작년 개기일식이 벌어지던 날 ~

갑자기 사라진 재이를 찾아 헤매는 부모님~

 

 

재오의 집은그 이후로 페허처럼

변해버리고 말았어요.

 

 

그러던 어느날 재오는

길게 늘어진 우체통 그림자가 우체통에서

서서히 떨어지면서 잘리는 모습을 목격하는데~~

 

그 그림자 유령을 따라가다가

만난 달빛 그림자 가게~

이 곳은 무엇을 하는 곳일까요?

 

 

학교에서 유명한 세희를 여기서 만나다니~

아무도 없는데 자꾸만 혼잣말을 하거나

귀신을 본다는 둥 세희와 괸련된 소문이 무성했지요.

 

 

이 곳~

달빛 그림자 가게는 마음에 그림자가

드리운 사람만 들어올 수 있는 곳이었어요.

 

 

손님에게 어울리는 그림자를 파는 곳~

우체통 그림자를 재오에게 건네는 세희~

 

 

우체통 그림자는

우체통을 사용한 적이 있는 사람에게

편지를 전해준다는 말에 재이에게 엽서를 보내는 재오~

 

 

그런데 엽서가 스스륵 보내지는데~

재이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확인한 재오는

눈물이 터지고 말았어요.

 

 

재이는 과연 어디에 있는 걸까요?

 

두번째 그림자

천재 화가의 붓

 

 

5학년인 유주는 한살 차이나는 언니인 여진이와

비교될때마다 한없이 작아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어느날 집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어디선가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데~

"달빛...그림...가게"

 

 

소리에 이끌려 달빛 그림자가게를 찾은 유주~

천재 화가의 붓 그림자를 권해주는 세희~

 

 

결국 유주는 천재 화가 붓 그림자로

그림 대회에 출전할 꿈에 부푸는데~

 

 

그림 대회 당일날

천재 화가 붓 그림자는

사라져버리고~

 

유주는 그림 대회에 출전할 수 있을까요?

세번째 그림자

눈보라 속의 눈사람

 

태현이에게 줄 선물을 고르러

달빛 그림자 가게를 방문한 보라~

 

 

눈사람 그림자를 고른 보라에게

세희는 유리병뚜껑을 열지 말라고

신신당부하지요.

 

 

 

태현이의 생일날 ~

그만 유리병 뚜껑이 열리고~

아이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나머지 이야기는 책에서 확인하세요~ㅎㅎ

 

 

보는 내내 궁금증을 유발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아이도 저도 재미나게 읽었답니다.

 

 

 

 

달빛 그림자 가게 1권 신간이 이미

서점에 나왔답니다.

 

 

컬러로 보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

가제본으로 미리 만나보니

정말 너무 너무 재미나는 책이었어요~

 

그늘진 마음을 밝혀주는

어린이를 위한 힐링 판타지 동화의 탄생~

달빛 그림자 가게 1권~

2권도 벌써 기다려져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