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멘토 (좀비, 괴물, 요정들의 문해력 파티 1~2 세트 - 전2권 / 북멘토)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좀비, 괴물, 요정들의 문해력 파티 1-2 세트

정재영 글/박우희 그림
북멘토 | 2023년 05월

 

 


 

 

초등 문해력을 숙쑥 키우는

좀비, 괴물, 요정들의 문해력 파티 1권과 2권을 만나보았어요.

표지부터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내는

재미나는 책이네요~ㅎㅎ



요 책은

오싹오싹한 괴물과 요정이야기다 보니

아이가 쉽게 와서 읽고 보고 또 보고 하네요~

무엇보다 글읽기가 재미있어야

책에 몰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책선정이 정말 중요하지요~

 

 

 

 

1권에서는

좀비, 프랑켄슈타인, 메두사, 뱀파이어,

투명인간, 늑대인간, 스핑크스를

만나볼 수 있어요.



이름만 들어도 오싹오싹하지만

궁금해서 펼쳐보게 되는 묘한 책이네요~ㅋㅋ

1권은 오싹오싹 공포물이었다면

2권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요정들과 함께 해요~

 

 

 

 

좀비의 기원을 아주 진지하게 이야기해주네요~ㅎㅎ

아이가 무섭다고 하면서도 너무 궁금한지

계속 읽어보고 읽어보고 하네요~

 


좀비영화에 나오는 특징이 모두 나왔어요~

이렇게 진지한 좀비라니~ㅎㅎ

이 내용을 가지고

아이들이 지문을 잘 이해했는지

문제를 만들어놨네요~오호~

추론하기와 중심 내용 파악하기 까지~



 




용과 도깨비같은 친구들과

인어, 팅커벨, 유니콘 같은 요정들,

그리고 이야기속 주인공인 앨리스와 피노키오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2권이랍니다.

 



사이렌이라는 인어의 이야기와

사랑스러운 인어공주의 이야기까지

재미나게 읽었답니다.

 

 

 



우리가 너무 잘아는 도깨비와 작고 귀여운 팅커벨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정과 괴물들이 모두 모여서

흥미롭게 읽어볼 수 있었어요.

 



지문 파악뿐 아니라 어휘력 키우기까지

도와주는 문해력 파티 1,2권 ~



고학년이 되면서 점점 더 책읽을 시간도 부족하고

책과 점점 멀어지니 안타까워요~



하지만 이렇게 문해력 파티와 함께라면

책과 더욱 친해질 수 있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로 접근하는

문해력 파티1권, 2권으로

오늘부터 바로 시작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