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수학 정수와 유리수 개념이 먼저다 2 - 개념으로 한번에 내신 대비까지! 중등수학 정수와 유리수 개념이 먼저다 2
키 수학학습방법연구소 지음 / 키출판사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출판사의

중등수학 정수와 유리수 개념이 먼저다 2권을

만나보았답니다.

키출판사는 처음에 미국교과서로 유명해서

잘 알고 있었는데 수학 교재도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둘째와 분수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때 키출판사 교재로

수월하게 넘어간 기억이 있어서 이번 교재도 기대가 되네요~ㅎㅎ

 

 

 

중학교가면 아이들이 정수와 유리수부터 막히기

시작해서 수학을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키출판사의

중등수학 정수와 유리수 개념이 먼저다 2권은

중등 수학 개념을 이미지로

한눈에 잘 이해되도록 구성해서

아이가 보고 끄덕끄덕 했어요.

 

중등수학 정수와 유리수 개념이 먼저다 2권은

정말 쉬운 기초부터 논리적인 순서대로 제대로

가르치니 제가 봐도 너무 좋더라구요.

꼭 알아야하는 중요한 개념을 실어두어

꼼꼼하게 읽어보면서 개념도 익히고

문제도 풀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어요.

 

 

 

 

큐알코드가 있어서

무료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이해를 더욱 확실하게 할 수 있어요.

무려 139강으로 책한권이

모두 강의로 실려있어서

궁금한 것이 있거나 어려운 문제가 나올때

어디서든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선생님의 명쾌한 강의를 들으면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니

개념뿐 아니라 문제도 거뜬하네요~

 

 

 

 

중등수학 정수와 유리수 개념이 먼저다 교재는

1권 유리수의 덧셈과 뺄셈

2권 유리수의 곱셈과 나눗셈으로

나누어져 구성되어서 2권 모두 풀어보면서

중등 1학년 1학기 정수와 유리수 단원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개념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답니다.

초등에서 중등으로 넘어가면서

처음 만나게 되는 정수와 유리수 ~

이 부분을 어려워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중등수학 정수와 유리수 개념이 먼저다 교재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가면 문제 없답니다.

중등수학 정수와 유리수 개념이 먼저다 2권으로

중등 수학 개념부터 내신 대비까지 확실하게 준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