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과학 5-1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방학동안 과학관에 자주 다녀왔더니

과학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보이는 둘째~

초코 과학 5-1 학기로 과학을 복습하기로 했어요.

 

초등 과학을 탄탄하게 해두어야

중고등 과학에서도 잘 해낼 수 있지요.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미래엔 초등 과학 문제집

초코 과학~

과학 학습 계획표가 있어서

하루 분량을 정해주니

아이가 보고 매일 풀어볼 수 있어 좋아요.

 

5학년 1학기 초코 과학에서는

1. 과학자의 탐구

2. 온도와 열

3. 태양계와 별

4. 용해와 용액

5. 다양한 생물과 우리 생활

을 배운답니다.

초코 과학의 구성

1. 개념이 탄탄

 
 

단원 열기에서는

생생한 실험 동영상 강의가 있어서

그 단원에서 중요한 실험에 대해서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을 자세히 들어볼 수 있어요.

 
 

과학적 탐구방법을 배우는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 문제를 정할까요?

과학자는 어떻게 실험을 계획할까요? 를 읽어보고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교과서 탐구 활동과 핵심 개념을 정리해서

한눈에 보기 쉽게 구성했어요.

교과서 탐구를 손쉽게 도와주는

실험관찰 길잡이가 있어서 큐알코드로 확인할 수 있지요.

 
 

개념 탄탄 문제를 풀어보고

개념 이해를 잘 했는지 확인해보았어요.

큐알코드로 정답 확인이 가능해서

핸드폰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2. 실력이 쑥쑥

 

실력이 쑥쑥 코너에서는

다양한 형식의 문제들(객관식, 단답형, 서술형 등)을

풀어보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어려워할 수 있는

수행평가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2회가 구성되어서 실전 대비를 해볼 수 있었어요.

 

단원평가가 있어서 풀어보면서

각종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었어요.

3. 핵심만 쏙쏙

그림과 이미지로 단원을 정리하는

단원 정리하기로 마무리까지 잘 해보았어요.

4. 교과서 쏙쏙

 

교과서도 완벽하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교과서의 단원 도입 활동, 마무리 활동을

자세히 풀어놓아 전체 내용을 잘 이해할 수 있어요.

교과서 쏙쏙에서는 창의 융합 활동->

단원 마무리하기->문제로 확인하기 순서로

교과서와 실험관찰에 수록된

문제를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어요.

개념부터 실력쌓기,

그리고 그림으로 단원 정리하기, 단원평가까지

빈틈없이 교과서를 완벽하게 이해하게 도와주는

미래엔 초코과학 5-1

핵심개념은 그림으로 이해하고

동영상 강의와 실험관찰로

과학이 더욱 재미있어져요~

이번 학기 초등 과학은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코 과학으로 함께 해요.

미래엔의 체험단 활동으로 교재를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자녀와 직접 체험 후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