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척 VOCA : 고등필수편 - 엄선된 지문으로 척척
이젠영어연구소 지음 / 이젠교육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능에서 절대 평가인 영어~

하지만 이번 수능에서도 보았듯이

1등급은 쉽지 않아보이는데요.

영어에서 핵심인 어휘공부!!

최근 학평에서 엄선한 180개 지문으로

1800개 빈출 어휘를 마스터하는

이젠교육의 엄지척 VOCA 고등 필수편을

만나보았어요.

 

 

표제어를 암기하는데 도와주는 큐알코드가 있어서

바로 들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최근 10년간 출제된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지문중

180개를 엄선해서 1800개의 표제어를 수록했어요.

표제어아래에 이 어휘를 적용한 문장이 함께 나와있어서

문장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이해하기 쉬웠어요.

줌인에서는 자주 사용되는 접두어와 어근을 잘

설명하고 있어서 어휘를 좀더 쉽게 암기할 수 있었구요.

 

 

적용 독해에서는

독해 지문을 직독 직해식으로

지문 끊어 읽기가 되어 있어요.

지문 끊어 읽기를 하면서

앞에서 배운 어휘와 예문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실전에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지문의 키워드를 잘 정리해서 지문 이해를 도와주니

지문의 구조를 아이가 더 잘 이해하더라구요.

파생어와 합성어도 출제된 형태 그대로 실어서

난이도 높은 어휘도 더 익숙해지도록 했어요.

 

교과서와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에서 자주 나오는 필수 숙어

180개를 정리해서 해당 예문과 나와있어서 참 좋았어요.

고등 영어에서 중요한 필수 어휘를

지문과 함께 학습하면서 제대로 익혔어요.

문맥을 통해 어휘를 이해하고 글의 흐름까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교재였어요.

지문 속에서 그 단어의 뜻뿐 아니라

같이 어울려 쓰는 어휘들이나 문법적 구조까지

제대로 알 수 있어 좋네요~

 

이젠 교육 홈페이지에서

어휘 테스트 프로그램을

활용해볼 수 있어서 좋아요.

챕터별로 랜덤으로 문제를 만들어

프린트해서 풀어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어요.

꼭 활용해보세요~

또 이젠교육에서 나온

수능 실전에 대비하기 위한

문맥VOCA 수능실전편은 어휘 2100개와

수능 듣기 평가에 출제된 듣기 평가 어휘 480개로 구성되어

수능 실전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지요.

문맥VOCA 수능실전편과

엄지척VOCA 고등필수편 모두

어휘 테스트 프로그램으로

실력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고1, 2 학년 필수 어휘를

학평지문과 함께 마스터하는

이젠교육의 엄지척VOCA 고등필수편~

정말 맘에 꼭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