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회화 핵심패턴 233 - 단어만 갈아 끼우면 회화가 튀어 나온다!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시리즈
백선엽 지음 / 길벗이지톡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해에는 영어공부를 하루에 한문장이라도

입에 붙여 말을 해보자고 결심을 했지요~

어떤 교재를 골라서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보게된 길벗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교재~

길벗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이 전면 개정되어서

예쁘게 표지가 바뀌어서 나왔어요.

영어 패턴 학습의 원조!!

80만 독자가 선택한 20년 연속 베스트셀러 !!

바로 영어회화 핵심 패턴 233 이랍니다.

 

 

파란색 표지부터 정말 깔끔해보이고 산뜻했어요.

왜 이렇게 유명할까 궁금하기도 해서 잘 살펴보았어요.

 

맨 위에 큐알코드로 문장을 전체를 들어볼 수 있어요.

하루에 한 패턴씩 5문장을 배우면서 영어회화를 익힌답니다.

아래에 큐알코드가 또 있어서 유투브 동영상으로

문장을 다시 들어보고 따라해 볼 수 있어요.
 

영어회화 핵심페턴 233에서는 다양한 패턴을 배우고

각 패턴에서 단어만 갈아끼우면 회화가 바로 튀어나오게끔

훈련하도록 도와준답니다.

part 1. 네이티브가 즐겨쓰는 생기초 패턴

part2. 현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기초 패턴

part3. 현지 일상생활에서 매일 쓰는 필수 기본 동사 패턴

part4. perfect timing perfect 의문사 패턴

part5. 상황에 맞게 골라쓰는 네이티브 패턴

part6. 온라인활용도 100% 기본 패턴

책에 나오는 모든 표현은

저자가 현지인들과 여러번 엄선해서 뽑은 예문으로

정말 실용적인 예문이랍니다.

총 233개의 패턴을 제공하고

각 패턴마다 5개의 예문을 제공하고 있어요.

큐알코드를 이용해 1분내외의 짧은 유투브 동영상을 보면서

패턴을 제대로 익힐 수 있지요.

 

 

패턴을 배우고 동영상을 보고 따라한후

노트에 적어가면서 복습해보았어요.

문장 자체가 길지 않고 깔끔해서

배우기도 쉽고 재미있었어요.

 

3번씩 반복해서 들어보고 따라하다 보니

입에 문장이 착착 붙어요~

영어 문장을 많이 따라할수록 내것으로 만들기 쉽지요.

 

패턴에서 배운 표현을 실제 회화 표현을 통해서

익히고 읽어보았어요.

이 패턴이 어떻게 회화에서 쓰일 수 있는지

직접 상황을 확인하고 복습해볼 수 있었어요.

아래에 해석도 같이 나와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233개의 패턴을 익혀 단어만 갈아끼우면

영어회화가 툭 튀어나온다~

길벗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과 함께 하면

가능하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보영 선생님은

지금도 EBS라디오에서 EASY ENGLISH로 만날 수 있는데

이렇게 추천사를 잘 써주셨네요~

 

제가 하는 걸 보더니

둘째도 같이 하고 싶다고 하네요~ㅎㅎ

어른도 아이도 함께 배울 수 있는

길벗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새해엔 모두 함께 길벗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