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회화 핵심패턴 233 중고급편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시리즈
조이스 백 지음 / 길벗이지톡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해에는 영어공부 좀 해보자~~

이렇게 결심하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새해마다 늘 하는 결심인데요~

영어공부라는게 정말 어떤 목표를 가지고

구체적으로 도전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거 같아요.



저는 올해 영어회화를 정복해보려고 하는데요.

길벗에서 나온 베스트셀러~~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중고급편이 개정되어서

새롭게 나와서 바로 선택했답니다.


저는 이 책이 초록색 표지가

산뜻해서 맘에 들었는데요.

알고보니 2002년에 출간된 최장수 스터디셀러의

최신 개정판 이었지 뭐예요~



이 책은 유명한 김미경 강사님의 영어 선생님이셨던

조이스 백 선생님의 책을 개정한 개정판인데요.

예전에 EBS 파워잉글리쉬도 진행하셨다고 하네요~

제가 EBS 영어 강의를 애청하는 애청자인데요.

제가 내용을 쭉 훑어보면서 느낀건

EBS 강의에서 본 패턴들이 많이 보인다는 거예요~



감정 표현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는

형용사 활용 패턴들을 먼저 만나보았어요.

무엇보다 시간이 없는 현대인에게

큐알코드 동영상 강의는 너무 반갑죠~

전체 표현을 모두 들어볼 수 도 있고

아래에 작은 큐알코드로 페이지안에 내용만 들을 수도

있어서 너무 편리하네요~



패턴과 함께 단어도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이 패턴이 어떻게 쓰이는지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하나 하나 적혀있어서 읽어보면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사실 아이들 키우면서 다시 영어에 도전한다는게

쉽지 만은 않은 일이죠~

하지만 이렇게 정리가 잘 된 책을 손이 잡으니

페이지가 술술 넘어갑니다.


앞에서 배운 패턴을 대화로 만들어서

다시 한번 반복하게 만들어 두었어요.

읽어보면서 상황을 연상해보니

더욱 이해가 잘되고 좋아요.

페이지 아래에 해석까지 친절해서

맘에 들어요.


2023년 새해에는

길벗 영어회화 핵심 패턴 233 중고급편으로

영어회화에 도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