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문해력보스 세계사 세계 인물 1 : 고대~중세 - 초등 3~6학년 [그림연표, 지문분석 동영상강의 제공] 초등 문해력보스 세계사 세계 인물 1
에듀윌초등문해력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도

에듀윌 문해력 보스 세계사 세계인물 1권으로

아이와 함께 해보았는데요~

요즘 문해력보스 풀어보면서 세계사에 관심이

많아졌는지 이것저것 물어보는 것이 많네요~

초등 고학년이다보니 한국사와 세계사도

미리 미리 봐두려고 하는데 이렇게

스스로 궁금해하니 참 대견합니다.

문해력 레벨업 게임하고 붙이는

귀여운 붙임딱지랍니다.

캐릭터가 정말 귀여워서 소장하고 싶네요~ㅋㅋ

요 인물 초성 퀴즈 연표는

잘라서 붙여놓고 자주 보아도 아주 좋겠어요~

아직 자르지 말라는 둘째의 어명이 있어서

그냥 두었답니다.ㅎㅎㅎ

이집트의 왕은 왜 거대한 건축물을 만들었을까요?

아이들이 궁금해할만한 질문을 던지면서 시작한답니다.

흥미유발이 잘되고 조금 어려울 수 있는 단어는

뜻을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어서 좋았어요.

세부 내용을 묻는 문제, 내용 추론을 묻는 문제 등

다양한 지문 내용을 확인하는 문제가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의 한문장 정리로 요약 정리까지 할 수 있어

서술형, 문장제 문제까지 대비가 가능해요.

디지털 독해는 백과사전에서 찾았어요.

고대 이집트 왕국의 문화유산을 에듀윌백과사전에서

찾아보고 문제를 풀어보는 형태랍니다.

빈칸 채우기 문제와 OX 문제 등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고 미디어 문해력을 키웠어요.

큐알코드로 찍어서 바로바로

선생님의 지문 분석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따로 설명이 필요없었답니다.

3일차에서는 중국의 춘추전국시대로 날아가서

그당시 이름을 떨친 제가백가에 대해서 글을 읽어보았어요.

세부내용을 알아보고 내용을 추론하는 문제를

풀어보고 오늘의 한문장 정리까지 잘 끝냈어요.

이번에는 카카오톡과 같은 온라인 대화형식으로

글을 읽어보고 미디어 문해력을 키워보았어요.

이런 형식은 아이들이 더 익숙해서 잘 읽고 이해했어요.

여러 학파가 있어서 헷갈렸는지 틀린 문제가 조금 있었어요.

글을 다시 읽어보고 문제를 풀었더니 다 맞았답니다.

 

바른답과 도움말에서는

정답과 설명이 잘 나와있어서

채점하고 설명해주기도 편했어요.

중학 역사에 나오는 방대한 세계사 내용을

초등 고학년부터 알고 재미있게 풀어볼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기 딱이예요~

무엇보다 역사 인물의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아이가 더욱 좋아하고 맘에 들어하네요~

문해력보스 책 종이 질이 두껍고 비치지 않아서

지울때도 잘 지워지고 좋았답니다.

매일 매일 4쪽씩 풀면서

교과서 연계지문으로 교과서 독해력을 키우고

디지털 매체 지문으로 미디어 문해력을 키우는

에듀윌 문해력보스 세계사 세계인물 1권

세계사도 이제 에듀윌과 함께 해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