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수학 마스터 개념 α(알파) 중학 수학 2-1 (2024년용) - 중학 수학의 첫 개념 학습 중학 수학 마스터 (202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지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 수학의 첫 개념 학습을 도와주는

EBS 수학마스터 개념 알파 2-1을

만나보았어요.

 

초등부터 EBS 만점왕과 함께 해온 첫째~

EBS에는 EBS 강의로 초등 교과뿐 아니라

한국사, 과학실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서

놀랬었는데요~

 

EBS 수학마스터 개념 알파는

수학 개념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고

EBS 수학마스터 개념 베타는

여러가지 핵심 유형 풀이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만나본

EBS 수학 마스터 개념 알파2-1은

개념북과 워크북 정답과 풀이북으로

3권으로 나누어진답니다.

 

이렇게 분권이 되니 휴대하기도 편해서 좋겠어요

 

 

첫단원에 이 단원의 학습 계통도가 딱

나와있어서 배운 내용과 이 단원의 내용

그리고 앞으로 배울 내용을 잘 알 수 있었어요.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들어오니 좋더라구요.

 

개념북에서는

자세한 설명과 함께

개념 정리가 한눈에 보여서 정말 좋았어요.
 

 

개념 설명옆에

어려운 한자 용어를 풀이해주는 용어톡과

개념 내용을 상세히 알려주는 플러스톡이 있어서

더욱 이해가 빠르더라구요.

 

소단원 핵심 문제에서는

소단원별 핵심 문제와 필수 유형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

풀어보면서 찐 실력을 키울 수 있었어요.

 

또 교과서와 기출 문제로 구성한 실전문제인

중단원 마무리 테스트를 풀어보면서 실전 대비를 하기 좋았구요.

 

각 신유형 문제와 기출 서술형까지

골고루 다양한 문제를 경험해볼 수 있었어요.

 

 

워크북에서는

소단원 드릴문제와 핵심문제가 있어서

드릴문제를 반복적으로 풀어보면서 개념을 확실히 익히고

개념북과 유사한 핵심문제를 풀면서 보충학습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정답북의 친절하고 자세한 해설과 풀이로

혼자서 공부하는 친구들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해서 참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가장 좋은건

EBS의 친절한 동영상 강의가 있다는 점이죠~

 

 

무료로 제공되는 훌륭한 강의로

언제든 반복해서 들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역시 중등 수학도 EBS죠!!

 

이번 겨울 방학에는

EBS 중학 수학 마스터와 함께

즐겁게 수학 공부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