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스퀴시 만들기 다이어리 & 팬시 종이 스퀴시 만들기
주아북스.민트여우 기획 / 주아북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아 북스의 종이 스퀴시 만들기 다이어리& 팬시로

둘째와 함께 종이 스퀴시를 만들어 보았어요.

표지가 너무 깜찍해서 아이가 오자마자 뭐냐고 궁금해했어요. ^^

 

종이 스퀴시가 뭘까 궁금했는데

종이로 모양을 만들어 안에 솜을 넣어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 이었답니다.


만들기전에 확인해야 하는 사항을 미리 알려주니

아이가 스스로 보고 만들기 좋았어요.

 

자르는 선과 접는 선을 잘 구분해서

만들어야 대참사가 일어나지 않아요. ㅋㅋㅋ

 

 도안이 있어서 가위로 도안대로 자르고 접은뒤

솜을 넣고 완성해요.

 

종이라서 글씨도 잘 써지니 쓱쓱 적어보구요.

 

 

 

요 다이어리가 참 맘에 들더라구요.

그런데 생각보다 만들때

집중력이 많이 필요해요.

 

아이들 만들기 할때 조용한거 아시죠?

둘째랑 같이 만들면서 집중력 기르기에

이게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도안이 다 있어서 자르기만 하면 되고

어린 친구들은 가위사용만 주의해서 만들면

스스로 잘 할 수 있겠어요.

 

무엇보다 그림이 너무 너무 깜찍해요~

저도 갖고 싶다고 했다니

선물로 만들어준다고 기다리라네요. ㅎㅎ

 


 

만드는 법을 잘 모를땐

이렇게 유투브 주아북스를 보면서

직접 만들 수 있어요.

큐알코드 보이시죠?

 

이해가 너무 너무 쉽게 잘 만들어놨어요.

보고 하는거 강추합니다. ㅎㅎ

 

즐겁게 만들면서 집중력과 창의력까지 키우는

주아북스 종이 스퀴시 만들기 다이어리&팬시~

주아북스의 다른 책도 사서 아이랑 같이 만들어보려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