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2000 Word Manual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룸이앤비의 수능 2000 워드 매뉴얼을 만나보았어요~

숨마쿰라우데 브랜드로 나온 수능 단어 워크북 이예요~

수능 다빈출 2000단어와 암기를 위한 3단계 반복 테스트로

수능 단어가 더욱 쉬워지는 워크북 이랍니다.

 

 

 

요렇게

미니 단어장이 앞에 있어서 가지고 다니며

단어를 암기할 수 있어요.

손안에 들고 다니면 좋은 크기예요~

 

 

8주 40일 플래너가 있어서

40일 동안 수능 필수 단어2000개를

반복해서 외울 수 있도록 구성해놓았어요~

 

 

다른 단어장과는 달리 편집도 눈에 보기 편하고

뭔가 빡빡하지 않은 느낌이라서 단어 외울때도 편했어요~

사전식 배열로 단어가 익숙해보이고 철자가 유사하여

헷갈릴 수 있는 단어는 함께 묶어 "철자주의" 표시를 하거나

"혼동어"표시를 해서 더 알아보기 쉽게 했어요.

 

 

품사별로 단어분류를 해두어 영어단어를 학습하면서

동시에 영문법의 기초를 세울 수 있어 좋았어요.

 

기출된 숙어중에서 꼭 알아야 하는 숙어와

단어를 알아도 해석이 어려운 숙어 320개를 엄선해서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예문과 함께 실었답니다.

 

암기를 위한 데일리 테스트로

학습한 어휘를 확인하고 점검하면서

매일 매일의 단어 학습 성취도를 스스로 파악할 수 있어요.

 

이룸 이앤비 홈페이지에 단어시험 출제 마법사 테스트를

통해서 단어를 점검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어 좋아요~

꼭 활용해보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