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Q+Q 초등 수학 6-2 발전편 (2024년용) 초등 우공비Q+Q 수학 (2024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계별로 유형을 익히는

우공비 Q+Q 초등수학 6-2 학기 발전편을

만나보았어요~

하얀표지가 더욱 돋보이는 우공비 Q+Q 발전편!!

우공비 Q+Q는

개념을 완성하고 유형 적용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개념편으로,

실전 유형을 마스터하고 학교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한다면 표준편으로,

고난도 문제로 종합적 사고력을 키우고 싶다면 발전편으로

아이의 수준에 맞게 선택하면 되지요~

진도 교재

개념학습->필수유형->발전유형->

심화유형->단원마무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원 첫장에 이렇게 진도북과 숙제북페이지가 나와있어서

유형별로 어떤 문제인지 세세하게 확인하기 좋고

같이 진도에 맞춰서 풀기 좋아요~


우공비 Q+Q 6-2 발전편은

진도교재와 숙제교재로 나누어 있어요.

진도교재로 필수 개념과 다양한 유형을 익히고

숙제교재도 같이 풀어보면서 유형을 연습할 수 있답니다.

둘째는 1단원 개념문제와 필수유형까지 풀어보았는데

어렵지 않게 잘 풀어가네요~

개념학습에서는 교과서 개념을 주제별로 묶어

이해하기 쉽게 잘 정리해두었어요~

필수 유형 Q+Q에서는 시험별로 출제 비중이 높은

유형과 유제를 실어두었답니다.

 

발전 유형 Q+Q에서는 난이도가 높은

유형문제와 유제를 담았구요.

심화 유형 Q+Q에서는 발전 유형중에서도

고난도 문제만 엄선해서 창의적 사고력을 키우도록

도와주는 유형과 유제랍니다.


단원 전체의 내용을 잘 마무리하게 도와주는

단원 마무리까지 풀고 나면 한 단원이 끝난답니다.

단원평가를 대비해서 미리 미리 풀어두면 참 좋겠지요~

진도교재의 짝꿍

숙제교재~

우공비 Q+Q의 진도교재의 짝꿍~

바로 숙제교재랍니다.

숙제 교재가 있어서 우공비 Q+Q를

선택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만큼 좋다는 애기지요~ㅎㅎ

 

 

숙제 교재는 진도 교재의 필수유형과

발전, 심화유형을 1:1로 매칭해서

반복 연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했어요~

 

혼자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친절한 설명으로 구성된 정답 및 풀이가 있어서

스스로 자기 주도 학습에도 너무 좋지요~


아이가 조금 어려워하는 부분일수록

숙제교재로 함께 풀어보면서 반복학습하면

확실히 알게 되어 더욱 좋더라구요~


개념이해는 쉽게 되지만 문제 적용이 어려운 친구라면~

고난도 난이도의 어려운 문제까지 다 맞추고 싶은 친구라면~


다양한 유형과 유제로

배우고 익히면서

실력과 자신감을 쑥쑥 키우는

우공비 Q+Q 발전편과 함께 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