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해라!! 수능 VOCA - 팟캐스트 영어 학습 부문 1위 전대건의
전대건 지음 / 이룸이앤비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렇게 덥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수능이 100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첫째가 중학생이지만 수능이 100일이라니

긴장되는 건 왜인지~ㅋㅋㅋ

수능 빈출 기본어휘 2100단어를

70일안에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단디해라 수능voca를

만나보았어요~


하루 30개, 70일이면

수능 VOCA 2100단어를

내것으로 !!

 

팟캐스트 영어 부분 1위 달성의 저자 전대건님의 강의를

무료로 팟캐스트에서 들으면서 voca 공부를 할 수 있어요.

 

"단디해라" 가 무슨 말인가 했더니

경상도 사투리로 "제대로 하라, 똑바로 하라"는 뚯이라고 하네요~

팟캐스트 형식의 저자 무료 강의로

10분에 10단어가

머리속에 쏙쏙!!

저자가 부산분이고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해서

듣는데 중독성이 있어요.ㅎㅎ

에피소드 하나당 10 분 정도의 분량으로

어디서든 부담없이 쉽게 들을 수 있지요~

요렇게 계획표가 있어서 학습 여부 확인도 가능하고

체크하면서 성취감도 느낄 수 있어요.

일상 대화 예문으로

쉽고 효율적인 암기 학습!!

210개의 대화식 에피소드를 통한

손쉬운 연상 암기 방식으로 단어 외우기가 정말 쉬워져요~

팟캐스트를 들으면서 함께 학습하면 너무 좋겠죠~

교육부 권장 어휘 및 수능 빈출 어휘중

엄선한 어휘를 표제어로 선정했어요.

윗쪽에 3개의 별모양으로 수능 빈출도를 표시하여

학습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단어 중간에 10초 팁이 있어서

어원의 설명이나 관련된 어휘 설명

그리고 잘 외워지는 방법 등 어휘 학습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각 DAY끝에 리뷰테스트가 있어서

간단하고 빠르게 학업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팟캐스트로 저자 무료 강의를 들으면서

수능 빈출 기본 어휘 2100단어를

70일안에 완성하는

단디해라 수능VOCA !!

재미있게 수능 단어를 배우고 싶다면

단디해라 수능VOCA 와 함께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