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연습 2 - 글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숨마 주니어 중학 국어
김영신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마주니어의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연습과

중학 국어 어휘력을 만나보았어요.

숨마주니어의 중학교재는 많이 알고 계시죠?

EBS 프리미엄 강의도 제공 되고 있고

내신과 수능까지 대비 하는 국어교재로 알려져 있지요.

이번엔 글 읽기 능력을 향상시켜줄

숨마주니어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연습과 만나보았어요.

대상은 중2에서 중3대상인데

예비중등부터 중3까지 모두 가능할거 같아요.

비문학 지문을 인문, 사회, 과학, 기술, 예술 에서

가져와서 다양하게 실어놓았어요.

 

권장 학습 플래너가 있어서

차례대로 1일치씩 2지문 25일이면

한권이 끝나게 된답니다.

 

인문 분야에서 노블리스 오블리주 라는

내용의 지문을 읽어보았답니다.

 

.

이렇게 독해팁이 있어서 독해하는데 힌트를 주니

독해가 어렵지 않고 쉬워졌데요.

독해력 쑥쑥 어휘테스트로 문제를 풀어보는데

중등수준이지만 쉽지 않네요.

 

인문학뿐 아니라 사회지문도 내용이 다양해서

자세히 읽어보고 풀어보았어요.

어휘 테스트가 있어서 어휘력 키우는데 도움이 되요.

과학분야 어휘력 테스트는 전문용어가 있어서

쉽지 않았지만 잘 풀었답니다.

 

비문학 독해연습의 해설지는

친절하게 지문을 모두 정리해서 잘 실어 놓으셨어요.

복잡해보이는 부분도 해설지로 읽어보니 이해가 되요

 

지문을 잘 읽는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숨마주니어 중학국어 비문학 독해연습!!

비문학도 역시 숨마주니어 비문학 독해 연습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