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수학 기본서 고등 수학 (상) (2024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숨마 고등 기본서 수학 (2024년)
노희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 기본서로 유명한 숨마쿰라우데~

수학기본서 고등 수학 상 권을 만나보았어요~

요즘 중학 수학을 공부하는 첫째~

중학생이다보니 고등 수학도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네요~

고등 수학자체 두께뿐 아니라 내용도 많아서

어떤 교재를 가지고 고등 수학을 시작해야할지 망설이게 되는데요~

숨마쿰라우데 수학 기본서가 딱이더라구요~

도형에 대한 내용을 알기 쉽게 마인드맵으로

잘 정리해 놓은 것이 보이시나요?

마인드맵으로 정리하면 기억하기 쉽고

머릿속에 오래 남는 다고 해서 선호하는 정리법인데요~

요렇게 자꾸 보다보면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겠어요

무엇보다 숨마쿰라우데 기본서가 맘에 드는건

기적의 수학 학습법이 있어서랍니다.

수학 학습법을 찬찬히 읽어보니 너무 도움이 되더라구요~

공식의 정리뿐 아리나 공식이 만들어진 원리와

학습 선배들인 선배들의 필자의 팁이 있고

문제 풀이를 할때 범하기 쉬운 오류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어서 개념정립이 아주 확실하게 된답니다.

 

EXAMPLE&APPLICATION 에서는 앞에서 공부한

개념을 적용할 수 있도록 가장 적절하게 예시를 제시해서

이해가 쉽도록 했어요~

또 예시에서 익힌 방법을 가지고 응용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했어요~

 

탄탄한 개념을 세우고 대표적인 유형문제를 익히도록

기본예제와 발전예제를 제시하여 해당 유형을 완벽히 연습할 수 있게 했어요.

 

중단원별 Review Quiz는

앞에서 소단원으로 나누어 공부했던 개념을

중단원별로 잘 모아서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점검하도록 했답니다.

 

중단원별과 대단원별 EXERCISES 에서는

난이도별로 A, B단계로 문항을 배치하여 내신과 수능시험에서

출제가 가능한 문제들로 구성하여 정확히 실력을 측정할 수 있답니다.

 

Advanced Lecture 에서는

앞으로 학습할 상위 단계의 내용과 연계된 내용을

배우며 수학실력이 더욱 향상될 수 있도록 심화 연계학습을 도와줍니다.

 

MATH for ESSAY 에서는

고 1수준에서 공부할 수 있는 수리 논술과 구술에

관련된 내용을 실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학 개념뿐 아니라 수리논술까지 배우는

숨마쿰라우데 수학 기본서 고등 수학 상권~

 

개념으로 유명한 명성답게

수학 개념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다양한 유형문제와 심화문제로

한층 수학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고등 수학 기본서네요~

내신과 모의고사 대비를 위한 테스트까지

준비되어 내신과 모의 고사도 문제없어요~

상위권 수험서로 왜 손꼽히는지 이해가 가네요~

답안까지도 너무 너무 친절했답니다.

이번 여름방학은

숨마쿰라우데 수학 기본서

고등 수학과 꼭

함께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