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수학 기본서 고등 수학 (하) (2024년용) 숨마 고등 기본서 수학 (2024년)
김우섭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위권 선호도 1위 브랜드의 숨마쿰라우데

그중 수학 기본서 고등수하 하권을

만나보았답니다.

또 기적의 수학 학습법은 제가 읽고 또 읽으면서

적용해보라고 했어요~

어른인 제가 읽어도 도움이 많이 되었거든요~

무엇보다 숨마쿰라우데는 친절한 개념설명이 장점이지요~

제가 읽어보니 무한도전의 멤버들이 예시로 나와서

친근하기도 하고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해서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집합과 원소에서 예시를 보니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솔로 가수 또는 그룹을 가지고

예시를 들어서 내용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양한 기본예제와 유제가 있어서

유형문제를 풀어보면서 가이드와 함께

해법을 알려주고 완벽하게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

아이가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퀴즈를 풀어보면서 빈칸을 채워보고

서술하거나 반례를 제시하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게

구성하고 있어서 맘에 들었답니다.

중단원별 대단원별 연습문제를 풀어보고 심화연계 문제까지

풀어보면서 수학 실력이 보다 향상될 수 있도록 했답니다.

고1수준에서 공부할 수 있는 수리 논술과 구술에 관련된

학습사항까지 꼼꼼하게 실려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따로 수리 논술을 배우지 않아도 숨마쿰라우데 한권으로

모두 가능하더라구요~

 

내신과 모의고사 대비를 위한 테스트까지 실려있으니

숨마쿰라우데가 왜 최상위권 친구들이 선호하는지 알거같더라구요~

답안까지 너무 상세해서 혼공하는 친구들도

너무 너무 도움이 될거 같아요~

 

개념을 정확하게 아는 것이 오히려

빠르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름길이겠지요~

고등 수학의 개념을 확실하게 탄탄하게 해주는

숨마쿰라우데 고등수학~

이제부터 숨마쿰라우데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