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그다지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외전 포함) (총5권/완결)
서담연 (저자) / 에이블 / 202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스포주의 * 


작가님하고 첫인연인데다 장편이라 고민하다가 재미있다는 평을 보고, 선호하는 키워드라 긴 분량 장편이지만 도전!

설정이며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는데 뭐랄까... 술술 읽히지만 묵직한 한방이 아쉽다고 해야 할까... 확 감기는 맛이 조금 아쉽다고 해야 할까... 

나쁘지는 않은데 여기서 조금 저기서 조금, 조금씩 모자란 감이 들어 아쉬웠다. 

로제타... 걸크러시이긴 한데 어찌 이리 부실해 보이던지... 이래 가지고 제대로 복수나 하겠나 하는 생각을 내내 했다. 뭐, 결국 비밀이 있기는 했지만.

내 눈에는 카드리어가 더 돋보였다. 이런 세상에... 이 정도면 영혼에 각인된 거 아니냐고요~! 어째 다른 몸에 빙의해도 철썩같이 알아 보는 그 센스!! 캬~ 무언가 많은 것을 나눈 사이도 아니었는데도 그걸 어찌 캐치해 가지고... 그야말로 일편단심, 유일무이! 대단해 보였다.^^ 

그나저나 배신은 왜 했는지... 그 부분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답답하기도 했다. 좋아했다면서... 선장 자리가 탐이 나서 그런 것 같지도 않고... 이 부분만 보강이 되어도 훨씬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 

암튼, 채워나갈 부분이 많이 보이기는 했지만 그래도 선호하는 설정이라 가볍게 흥미롭게 봤던 작품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