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찍찍 마을 옥수수 축제 스콜라 창작 그림책 85
멜리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찍찍찍 마을 딸기 축제>를 잇는 멜리 작가님의 <찍찍찍 마을 옥수수 축제>가 출간되었다.
찍찍찍 마을에 사는 귀여운 멧밭쥐 친구들은 각각 개성넘치는 모습들을 하고 있어서 책을 읽는 내내 우리 화니가 정말 재미있어했다.
특히 옥수수를 엄청 좋아하는 통통이가 귀엽다며 통통이가 나오면 반가워하며 읽었다.

찍찍찍 마을에서는 여름밤 축제를 위한 마법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마을 친구들은 수염을 구하기 위해 옥수수밭으로 가게 된다.
옥수수밭에 가서 옥수수를 타고 올라가는데 그림책인데도 옥수수의 특징을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어서 자연관찰책을 같이 읽는 기분이기도 했다.
마을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다보니 자연스럽게 옥수수의 특징을 알 수 있었다.

옥수수 수염의 색이 변하면 옥수수가 다 익은것이라고 하며 맛있게 옥수수를 먹는 생쥐 친구들!
옥수수를 먹는 모습도 친구들 하나하나가 개성있고 귀여운 그림책이었다.

여름밤의 축제에서 생쥐 친구들은 어떤 마법 공연을 보여줄까?
그리고 옥수수 수염으로 재미있는 마법 공연을 성공할 수 있을까?
그림책을 읽다보니 우리 아이들은 옥수수도 먹고싶고 귀여운 멧밭쥐 친구들의 마법 공연도 어서 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사랑스러운 멧밭쥐 친구들과 함께 하는 옥수수 수염을 찾아 떠난 모험과 그 곳에서 펼쳐지는 옥수수 먹방까지!
더운 여름에 아이들과 함께 읽다보니 그림책의 숲 속으로 들어간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시원해지는 느낌이었다.

맛있는 옥수수를 먹으며 멧밭쥐 친구들의 신나고 재미있는 옥수수밭 모험을 읽으면 더욱 좋을 것 같다.
한창 더운 여름을 잠시나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찍찍찍 마을 옥수수 축제>를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