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와 웹소설 쓰기 - 집필 한 달 만에 출판사 계약 성공!
이청분 지음 / 멀리깊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검수를 안 하나요...? 챗GTP 글쓰기라는 말과는 달리 목차에서 챗GTP와 관련된 내용은 거의 없고, 일부 항목은 다른 작법서와 동일합니다. 이 책 역시 챗GTP를 통해 작성되었는지요. 또 이제 막 신작 데뷔를 할까말까 하는 신인이라는 얘긴데. 믿고 구매하긴 어렵겠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읽는자 2023-08-01 19: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멀리깊이의 담당 편집자 박지혜입니다! 먼저 저희 도서 <챗GPT와 웹소설 쓰기>에 보내주신 관심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선생님, 해당 도서는 몇 차례의 교정과 인쇄 검수까지를 꼼꼼하게 거친 도서입니다. 본문의 모든 중제목 챕터마다 챗GPT를 활용하는 구체적인 예시 박스가 들어간 도서이고요, 웹소설 창작에 진입하고자 하는 초보 작가들을 위한 플랫폼 특성 분석에서 다양한 AI 툴에 대한 정보까지를 잘 정리해놓은 도서입니다. 도서의 핵심 메시지는 ‘챗GPT는 인간의 창작 행위에 부스터를 달아줄 효과적인 보조도구가 될 수 있다‘입니다. 실제로 책을 보시면, 긁어서 붙이는 창작이 아닌 끊임없이 해당 주제에 대한 정보를 파고들어가면서, 내 작품에 가장 효과적인 내용을 뽑아내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책의 제목으로 인해 오해를 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책에 보여주신 관심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혹 본문의 내용을 더 자세히 파악하고 싶으시다면 도서를 한 권 보내드려도 될까요? murly@humancube.kr 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