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쉬운 SNS 콘텐츠 디자인 with 캔바 - 디자인의 기본부터 유튜브 · 인스타그램 · 블로그 콘텐츠 실습까지
강민영 지음 / 비제이퍼블릭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에서가장쉬운sns콘텐츠디자인with캔바

수 년 전에는 이미지를 만드는 작업이 '디자이너'만 가능했고..

몇 년 전에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사용할 줄 아는 사람들이 가능했다.

그리고 이런 '능력' + '디자인 센스'를 갖추어야만 원하는 디자인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다.

하지만 요즘은.. ctrl + c , ctrl + v 만 가능하면 개성만점, 센스있는 이미지를 뚝딱! 만들 수 있다. 그것도 무료로^^

나는 미리캔버스를 처음 만나서 유튜브 섬네일, 블로그 이미지, 한국사 수업 교재, 학습 플래너 등을 제작하며 활용하고 있었다.

캔바. 망고보드 등의 사이트도 궁금했던 찰나 이책이 출간되었다.

캔바를 다루는 법, 이미지 만드는 법을 알려줄 거라는 기대로 펼친책은.. 아주 친절한 디자인 입문서라고 말할 수 있는 디자인 초보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쉽게 전해주고 있었다

그동안 두루뭉술하게 나의 판단으로 만든 이미지들에 무엇을 더 하고 빼야 할 지를 알게 되었다.

또 디자인의 구성요소, 비율, 규칙 등을 알고 작업을 하니 작업 속도와 결과물이 전보다 좋아짐을 느꼈다.

각 챕터에 맞는 다양한 팁을 정리된 표, 동영상, 사이트 소개, 예시 등으로 꼼꼼하게 전달해 주어서 몰랐던 기능, 쉽게 작업할 수 있는 꿀팁도 얻을 수 있다.

이 책을 읽고 이번 교재 작업에 큰 도움 받았고, 앞으로 만들 이미지 작업에 자신감도 생겼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