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
알렉스 베커 지음, 오지연 옮김 / 유노북스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가장 빨리 부자되는법


누구나 부자를 꿈꾼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또 어디서 부터 시작할지 모르고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른다.


돈에 대한 욕심은 있지만 계획하지 못하고 실행하지 못한다.


이 책은 부자들과 부자가 아닌 일반인의 차이를 명확하게 알려준다.



이 문구들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문구가 있을 것이다.

이 문구들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문구가 있을 것이다.

바로 첫 번째!! 돈을 천천히 벌 생각이 없다.

이 책을 읽기 전까지 내가 생각하는 부자가 되는 과정은 

차곡차곡 저금해서 사업 자금을 마련한 후 천천히 부를 늘리는 일이라 생각했다.

근데 이 책에서 나오는 내용은 내 가슴을 마구 마구 뛰게 만들었다.

어쩌면 나도 이 책의 저자가 말하는 방식대로만 한다면 부자가 될 수 있겠다 라는 확신을 조금씩 갖게 되었다.

책 중간에 보면 목표를 구체화 시키는 과정이 나온다. 아주 구체적으로 정확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

그 목표까지 실행하는 과정설정 하는 방법가지 알려준다.


나는 사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었다.

부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밖에 없었지, 그 생각을 구체화 시켜본 적은 없었다.

왜냐하면 '막막하니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가 제일 막막하다. 아니 막막했다. 

그 막막함을 이 책이 풀어줄 것이다.

내 꿈을 구체화 시켜줄 방법부터 업계에서 성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까지 이 책에 들어있기 때문이다.


이 책을 본 후에 나는 사업 구상을 하기 시작했다. 

휴대폰 배경화면은 벌고싶은 액수가 적힌 수표로 바꾸고, 배경화면은 내가 살고싶은 집과 비슷한 사진을 찾아서 배경화면으로 지정했다.

그리고 내 생활 반경 내에서 불편한점 들을 찾아해매였고, 주변인들에게 내 아이디어를 말하고 피드백을 받았다.

당연히 터무니 없는 생각들도 있었고, 아주 괜찮다는 반응도 얻을 수 있었다.

이제 틀은 짜졌다. 실행을 위한 구체화만 시키면 된다!!

아이디어는 우리 주변에 있는 것이고, 제일 중요한것은 그 생각을 구체화 시키고 실행하는 것을 알려준 책이다.


현재 사업을 구상하고 있거나 회사 일이 지루하고 독립을 하고 싶은 생각으로 머릿속이 가득하다면

한번 읽어보시라 권하고 싶다. 

내용은 제목 그대로 가장 빨리 부자되는 법이다. 

당신이 가장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내용이 궁금하다면 사서 보시길.

절대 후회하지 않을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